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FETTE BISCOTTATE 이탈리아 과자 다이어트 과자

by zerominnim 2020. 2. 28.
728x90
반응형

콜루시 피테 비스코타테??????

인테그랄리?????

 

 

 

뭔가 왠지 모르게

포장지만 봐도 이탈리아 거 같이 생긴

이 과자는 

이탈리아 과자가 맞다

 

노브랜드에서 팔고 있는 러스크

 

저 앞에 써 있는 CROCCANTI.. ricche in fibre.. 

궁금한데 검색해도 못 찾겠다

이탈리아어 번역 좀 ...........

 

 

 

콜루시 러스크 인테그랄리 - 통밀가루 88.2% 

제품명이네

 

통밀가루 88.2%부터가 아주 맘에 쏙 든다

 

 

원재료는

통밀가루, 정제소금, 효모, 설탕, 해바라기씨유, 맥아밀가루, 보리맥아 추출물

아름답다!!! 더 이상의 첨가물은 없는 듯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왼쪽이 통밀가루 -인테그랄리

오른쪽이 - 일반 밀

우리는 통밀가루를 먹자구요 

 

왜냐면~

 

 

 

그게 더 영양정보가 좋거든.

나머지는 비슷비슷한데

일반 밀 과자에는 없는

식이섬유가 무지막지!! 51%!! 

 

 

 

 

이렇게 투명 비닐에 쌓여 있는 게 3팩 들어있는데

 

한팩당 식이섬유가 하루권장량이 51%나 들어있다는 거지!! 짱이답

 

 

 

맛은 미주라 토스트랑 비슷. 식감도 비슷

근데 더 부서짐 바스스스

 

일본 거 먹기 싫고 가격도 비싸서 좀 그랬는데

왠걸 이탈리아 만세 노브랜드 만만세(?)

 

 

 

사진만 봐도 느껴지는 바삭함..ㅎ

 

거의 박살난다고 보면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바구니에 조심스럽게 넣어오세요

그러지 않으면 열면서 눈 내리는 걸 볼 거에요.

 

 

 

ㅎㅎㅎㅎㅎㅎ 쟁반 깔아도 반경 1미터는 바닥에 흘린다고 보면 됨

먹고나면 무적권 청소기 필수

 

에이스 처럼 커피랑 먹어도 맛있고

잼을 발라도 크림치즈를 발라도 

물론 그냥 먹어도 맛남!! 

고소하고 바삭해서 한 봉지 순삭이다

 

다이어트 과자라서 뭔가 마음 편히 먹을 수도 있어

하핫

 

 

목이 말라서 노브랜드 스파클링이랑 같이 먹음

탄산수인줄 알고 사왔는데 탄산음료임

 

네 맞아요 달아요 

라임에이드라고 생각하세요 사이다라고 생각하세요

 

치킨이랑 먹을 땐 별로였는데

러스크랑 먹으니 찰떡 ㅋㅋㅋ 러스크가 무맛이라

 

 

 

근데 신기한 건 나트륨 1mg 외에는 없다?.....

근데 왜 달지? 

엄청 단데 ????

 

게다가 0칼로리 

어쨋든 칼로리가 없는 단 물이라니

 

사이다 먹고 싶을 때 너다!!!!

 

 

 

그 와중에 궁금증 도진 나 자신

페닐알라닌이 뭐길래

보통 좀.. 중요한 정보를 크게 적지 않늬

 

마치 경고인가 싶어 찾아보니

 

 

 

 

 

필수 아미노산의 하나란다.

예전에 운동할 때 먹던 BCAA가 칼로리 없이 단맛이 났었는데

BCAA가 아미노산 이거든

 

그거랑 비슷한 느낌인가

 

 

 

러스크에서 아미노산까지

의식의 열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