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비빔칼국수와 만두가 맛있는 로컬 맛집 | 수지 죽전 엄마손맛칼국수

by zerominnim 2024. 1. 29.
728x90
반응형

 

우연한 기회로 갔다가 단골된 집... 여기 비빔칼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가끔씩 쿨타임차면 해소하러 다녀온다!

 

 

위치는 요기. 브레이크타임 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고, 휴무는 화요일.

 

 

주차장이 없는게 아쉬움 ㅠ_ㅠ 

 

 

맛집답게 음식을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만드시나 봄...! 맛집 포스 느껴지는 입구. 전국 각지의 식재료들이 입구에 쌓여있다.

 

 

눈치게임에 성공함 ㅎㅎ 늘 웨이팅해서 먹었었는데, 오늘은 3시쯤 왔더니 딱 한 팀 있었다. 물론 먹다보니 점점 테이블이 차기 시작했음. 

 

 

메뉴는 이렇게. 

 

 

키오스크로 자리에서 주문넣으면 가져다 주시고, 결제는 나갈때하면 된다. 칼국수는 곱배기가 무료. 면러버 짝궁이 참 좋아함!!

 

 

겉절이랑 보리밥을 셀프구역에서 떠다 먹으면 된다. 무료 제공. 

 

 

요 겉절이가 참 맛있다. 김치를 자주 담그시나보다. 겉절이 매번 이렇게 맛있다뇨! 

 

 

본 메뉴 등장~ 칼만두도 먹어봤는데, 아무래도 칼국수는 비빔칼국수가 제일임... 진짜 이게 무슨 맛이지 싶은데 너무 맛있다. 양념이 어디서도 못 먹어본 맛인데 너무 맛있음. **맵찔이는 맵기 조심. 맵습니당...-맵찔이 올림.

 

 

비빔칼국수에는 보쌈 고기가 좀 올라가 있다. 매운맛 중화에 도움 ㅋㅋ

 

 

만두는 5알! 김치만두랑 고기만두중에 골라서 시키는 건데, 비빔칼국수가 매워서 만두는 고기만두로 결정. 너무 잘 한 선택이다 ㅋㅋㅋㅋㅋ 후후

 

 

요 육수는 칼국수 육수 같은데, 비빔칼국수를 시키면 짜장면 시켰을 때 짬뽕국물 주시는 거 마냥 따로 내어주신다. 이 국물도 너무 맛있음... 

 

 

비빔칼국수에 요렇게 무말랭이같은 무김치가 들어가는데 이게 진짜 신의 한 수 ......... 무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입니다 여러분,,

 

 

야무지게 비벼서 무김치랑 냠. 보쌈 올려서 냠. 조화가 말도 못한다. 비빔 칼국수 먹다보면 겉절이는 손도 못댐 매워서... 겉절이는 칼국수나 칼만두랑 진짜진짜 잘 어울린다. 

 

 

만두도 간장 콕 찍어 냠.

 

 

속이 알참. 집에서 만들어먹는 만두 맛이 나서 좋다. 숙주가득에 마늘 대파 부추 고기 등등 들어간 듯.. 육즙도 낭낭하다 !

 

 

오늘은 못 참고 여쭤봄. ㅎㅎㅎㅎ 무김치 너무 맛있어서 부탁드렸더니 따로 조금 주셨다. 

 

 

무김치 가득 올려서 비빔칼국수 완면! 

 

 

따끈한 육수까지 같이 먹으니까 환상조합임 ㅠ_ㅠ 난 다음에 가도 또 비빔칼국수에 만두 먹을 듯 ㅋㅋ 

 

 

완면하고 인증 ㅎㅎㅎ 여기 비빔칼국수는 진짜 맛있어서 주변에 소개하고 싶은 맛이다! 

먹다보면 어린이 손님들도 와서 칼국수나 만두 잘 먹는다 ㅎㅎ 그만큼 맛이 좋다는 거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