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서울 용산역 상견례 기와 | 부담스럽지않은 코스 | 주차정보

by zerominnim 2023. 8. 2.
728x90
반응형

 

용산역 바로앞에 위치한 '기와' 한정식집. 상견례하기에 깔끔하고, 위치도 좋았으며, 서울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좋은 선택지 인 것 같아서 예약했다. 

 

 

용산역 옆에 있는 드래곤힐스파 건물인데 (지나가다 보이는 용 입구!) 현재는 드래곤힐스파가 휴업중이라 한산하니 더 좋았던 듯. 

 

 

이쪽 입구를 통해 들어오면 주차장이 바로 있다. 

 

 

요 드래곤힐 스파&리조트 간판 아래 입구가 주차장 입구. 

 

 

화살표를 따라가면 되서 찾기 어렵지 않다. 주차는 200대 이상 가능하다는! 주차가 부족할 일은 없을 것 같다. 요것도 고려사항 중에 하나였는데 주차가 편해서 다행. 

 

 

돌잔치 같은 다른 행사들도 많이 한단다. 역시 한국인은 한정식이지! 

 

 

예약한 방은 끝쪽이었고 다른 모임들이 있었는데 거리를 좀 둬 주셔서 시끄럽지 않고 좋았다. 인원수에 맞게 미리 세팅해두심. 식탁 위의 장식은 식당에서 세팅해 놓으신 건데 음식이 나올 때 치워주신다 ㅎㅎ

 

 

사실 상견례자리에서 밥이 잘 넘어가지는 않...ㅎㅎㅎ 기준은 음식이 깔끔하게 나오되, 퀄리티가 괜찮은 곳을 엄청나게 검색했었더랬다. 그치만 '상견례' 이름이 붙으면 한도 없이 올라가는 가격 ㅠ_ㅠ 그것이 무슨 의미인가 싶었는데 딱 맞는 곳을 발견한거당. 여기도 금액대별로 메뉴가 달라져서 가격차도 꽤 있는데 우리는 무난하게 개나리 코스로! 

 

 

시작은 흑임자 죽. 

죽, 샐러드, 탕평채, 궁중잡채, 겉절이, 계절전, 보쌈, 들깨탕, 해물냉채, 홍어찜, 떡갈비, 된장찌개와 찬과 밥이 나오는 구성이었다. 여기에 아이들이 있어서 갈비찜을 상마다 추가해서 놓았다. (갈비찜이 젤 맛있음. 추가 꼭 하세여) 

 

 

 

떡갈비도 하나 더 추가했는데, 이건 그냥 그럼 ㅠ_ㅠ 거의 남기고, 갈비찜이 부들부들하니 의외로 넘 맛있어서 인기가 제일 좋았다. 어르신들은 홍어찜, 겉절이를 잘드심! 

 

아쉬운점은 음식에 간이 다 세서 밥과 함께 먹고 싶었는데, 마지막에 찬과 따로 나온다는거다 ;; 미리 밥을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오케이는 하셨는데 한~~~~~참 뒤에 주심 ㅠㅠ 이부분이 좀 아쉬웠다. 

 

 

주차는 나갈 때 주차권을 주시는데 3시간 무료주차 가능! 출차할 때 요 종이를 드리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