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없는 게 없어 에델바이스 생맥도 있는 수지 신봉동 또랑

by zerominnim 2023. 6. 14.
728x90
반응형

 

신봉동 탐험 2번째 ! 또랑 포차로 고고.

다리 밑에 있는데 지나다닐 때마다 바깥에 앉아서 맥주 마시는 사람들이 그르케 좋아보이더라는. 금요일밤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동네주민들 다 모이나봐.

 

 

내부는 진짜 포차느낌 ㅋㅋㅋ 

 

 

메뉴도 엄청 다양했는데, 가격 나쁘지 않고 다른 테이블들 보니 골고루 시켜져있었다. 왠만하면 다 맛있나봄 ! 

천천히 와서 한 메뉴씩 도장깨보기로 함 ㅋㅋ

 

 

진짜 무엇보다도 맘에 드는게,,,, 생맥주 종류가 이렇게나 많다. 에델바이스 생맥주라뇨 ㅠ_ㅠ 맥주러버 감동. 

 

 

수제맥주도 있는 듯 했다. 맥주 종류가 많은 것도 여기의 장점인듯 ! 

 

 

시작은 에델바이스 생맥주랑 타이거생맥주 ! 다양한 드래프트비어가 있으니까 골라먹는 맛이 있을 거 같다 ㅋ ㅋ 

 

 

2023.05.13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이태리 홍합찜과 옛날도시락이 있는 실내포장마차 '희포차'

 

이태리 홍합찜과 옛날도시락이 있는 실내포장마차 '희포차'

수지맛집탐험o(*^▽^*)┛ 술찌는 오늘 불금을 보내보고자 '희포차' 로 고고했다 ㅋㅋ 그치만 맛난것도 중요하므로 맛있는 요리가 있다고해서 가봄! 다리 밑에 식당이 쫘악 있는데, 희포차 불티꼼

azero627.tistory.com

 

오늘의 안주는 한치입니다~~~ 이미 이 전에 ▲요기서 배부르게 술한잔을 하고와버려서 간단하게 씹을거리로 시켜봤다. 근데.. 한치 이녀석 너 몸값이 많이 비싸구나 T^T

 

두마리에 만오천원.... 이구나 !!! 흑.

 

 

암튼 먹기좋게 잘라서 냠냠. 

 

 

두번째는 클라우드 생맥주! 역시 생맥주는 시원하게 라거지~~~~~~~~

 

 

그러고 이것은 ㅋㅋㅋㅋㅋㅋ 집에 왔는데 부족한거같아서 혼자 한잔 더함. 추억의 숏다리와 함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