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이태리 홍합찜과 옛날도시락이 있는 실내포장마차 '희포차'

by zerominnim 2023. 5. 13.
728x90
반응형

 

수지맛집탐험o(*^▽^*)┛

술찌는 오늘 불금을 보내보고자 '희포차' 로 고고했다 ㅋㅋ 그치만 맛난것도 중요하므로 맛있는 요리가 있다고해서 가봄!

 

 

다리 밑에 식당이 쫘악 있는데, 희포차 불티꼼장어 한근숯불닭갈비 탁소리까지! 하나같이 모두 매력적이다 ㅋㅋ 하나씩 뿌셔보겠다며, 오늘은 희포차로 ! 

 

 

다리 밑으로 내려오는 계단, 바로 앞에 있다. 날이 따뜻하면 바깥 풍경을 바라보는 자리도 넘 좋을 듯 하다. 나는 아직 저녁에 추워해서 안쪽으로 앉음 ㅎㅎ 오늘은 우리가 첫 손님! 

 

 

포차다운 메뉴들에 사장님의 자신감 넘치시는 요리 메뉴들이 섞여있다. 맛나보이는 것들이 잔뜩 ! 

 

 

요렇게 메뉴판도 주신다. 이태리홍합찜이랑 김전이 베스트로다가 잘 나간다고 친절한 사장님이 알려주심 ( ̄︶ ̄)↗ 

 

우리는 대표 요리인 이태리 홍합찜(1.9)에 파스타  추가(0.3)하고 배고프니까 옛날도시락(0.6)하나 추가함. 맥주는 역시 생맥주로다가 2개~ 요기는 400cc 였군! 

 

 

전메뉴 포장가능, 일요일 휴무! 라고 적혀있다. 

 

 

먼저 나온 생맥주 두잔과 뻥튀기 ㅎㅎㅎ 가볍게 목을 축여보자~

 

 

와, 찐 옛날도시락이 나왔다 ㅋㅋㅋㅋㅋㅋ 도시락 통하며 안에는 볶은 김치와 멸치 볶음, 계후!! 

 

 

계후는 살짝 잘라주고 뚜껑덮어 셰낏셰낏 해주면 완성 ㅋㅋㅋㅋㅋㅋ  말모말모~ 먹어본 맛이 젤 맛있는 듯 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메인 요리~ 이태리 홍합찜! 조개류 넘 좋아하는 나에게 찰떡인 메뉴 ㅎ_ㅎ 깨알 몇개 올려주신 나초도 묘하게 어울려서 맛있다. 

 

 

파스타는 조개 어느정도 먹다가 넣어서 비벼먹음 된다고 함.

 

 

완벽 ㅎㅎㅎ 생맥주랑 조개 좀 먹다가 

 

 

조개살하고 같이 먹고파서 껍질 싹 까서 비벼주기 !! 역시 토마토파스타는~ 너무 맛있지 모야~ 

집에서도 요렇게 해먹어보자며 다짐을 해봄 ㅎ_ㅎ 

 

 

오늘도 따봉하나 드림니당! 다음에 또 와서 요리 하나씩 뿌셔보기로 φ(゜▽゜*)♪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