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생오리차돌구이와 봉지라면 그리고 죠리퐁?! 나오리장작구이 수지이마트점 내돈내먹 후기

by zerominnim 2023. 5. 17.
728x90
반응형

 
얼마 전부터 눈에 띄던 "나오리 장작구이" 에 드디어 가봤다 ! 수지이마트 맞은 편에 위치해있음.
 

 
생오리차돌구이 10만마리 판매달성. 오올. 일단 평이 좋아서 고고해보기로 했다. 택배와 배달 가능. 포장도 가능. 밑에 정보 첨부하겠음!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영업하신다고. (⊙o⊙) 단 월요일은 오후 9시반까지 ! 
주차는 건물지하나 건물 뒤 등산로입구에 주차가능하다고 한다. 
 

 
메뉴는 생오리 차돌구이로 가자! 2인은 반 마리로 주문하면 되는데, 평일 점심&저녁에 무려 20%할인됨...!!!!! 포장은 더 저렴하니 참고참고.

이게 끝이아니고 술이 3,000원이다. 소주,맥주,막걸리 다 !!!
이게 말이 되는 건가 @_@ 사장님 짱...

실제로 평일 낮에 낮술하시는 분들도 자주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시그니처로 가야지가야지~  생오리차돌구이 반마리(2인) 주문.
 

 
첫 세팅 제외하고는 모두 셀프로 운영된다 ! 셀프바에 야채와 김치 소스류 다 있으니 가져다 먹음 된다.
 

 
죠리퐁도 무료 (⊙o⊙)ㅋㅋㅋ 우유에 타먹으라고 냉장고에 팩으로 흰우유도 제공되어 있음(대단한데?)
 

 
주류 음료는 셀프여서 냉장고에서 꺼내오면 됨. 나중에 계산할 때 보니 직원분들이 실시간으로 잘 체크해주셨다 ㅎㅎ 
 
오늘은 소맥이 땡겼으므로,, 새로와 카스 들고 오기 !  ! 
 

 
먹을 때 같이 먹으려고 라면도 준비 ㅎㅎㅎ 숙주도 잔뜩 넣고 끓여줘서 나도 숙주한입해따 ㅎ_ㅎ 
 

 
처음 기본으로 상차림 해주신다. 이후부터는 더 필요한 것 셀프로 가져다먹기! 

산더미같은 양 ㅋㅋㅋㅋㅋ 실제로 둘이 먹기 딱 좋았고 엄청 배불러서 볶음밥은 실패해따....ㅎㅎㅎㅎㅎ 담번에 위 늘려서 또 간돠.

(남자 둘이서는 반마리 좀 적다 싶을듯. 라면먹고 볶음밥드시라!!!)
 

 
고생해따 ㅎㅎㅎㅎ 하면서 한 잔 짠하기.

매일 고생하는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소맥이 다네달어! 
 

 

 
먹다보니 계란찜❤도 가져다 주심.

부추는 겉절이니까 불판에 올리지 않고 따로 먹으면 됨 ! 
 

 
깻잎에 싸서 야무지게 와앙.

김에 싸먹어도 맛있구, 고추냉이 간장 찍어먹어두 맛있다 ! 
 

 
어김없이 올라가는 따봉이지요~~~~~ 
 
여기는 뭐 두말하면 입아픈 동네맛집이라 외식 할 때 자주 가게 될 듯 하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