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엄마이모할머니 모두 만족하는 깔끔 밥상 봄이보리밥

by zerominnim 2023. 5. 7.
728x90
반응형

 

 

 

 

🐾인천 중구 자연대로 47 스타타워2 3층

🐎지하주차장 있음

매일 11:00 ~ 21:00

월~금 휴게시간 15:00 ~ 17:00

토, 일 휴게시간 15:30 ~ 17:00

 

스타타워2 건물 3층에 위치 ! 지하주차장이 꽤 넓어서 쾌적했다. 

 

ㅎㅎㅎㅎ 사진은 찍어놓고 정작 나는 플친추가를 안했네 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사용하세여 ! ! 

 

 

대기 손님이 꽤 있었어서 (인기 짱많았다. 그럴만함.) 테이블링으로 웨이팅 걸어놓고 이것저것 구경.... 워낙에 줄서는 맛집인 건지 문 앞에 대기하는 동안 앉아있을 의자가 구비되어 있었음 ㅎㅎㅎ 

 

 

한 20분 기다렸나. 입장 !

 

 

메뉴 주문도 자리에서 기계로 할 수 있다. 

 

갈치구이 대신 미나리전, 간장게장, 오징어볶음이 나오는 게 3인세트. 여기에서 간장게장이 빠지고 갈비찜과 갈치구이가 나오는 게 4인세트. 우리는 갈치구이가 있는 2인세트로 2개 주문했다.

 

세트메뉴 대신 메인메뉴로 보리밥만 시키거나, 갈치나 간장게장 등 먹고 싶은 반찬이 포함된 반상을 주문할 수도 있음 φ(゜▽゜*)♪

 

 

유아용 식기, 이유식 전용 전자레인지가 있으니 셀프로 가져다쓰면됨!

 

 

셀프바에 가면 커피, 식혜, 숭늉, 강냉이가 있는데, 강냉이가 완전 인기폭발.ㅋㅋㅋㅋ 주로 아이들이 열심히 갖다 먹어서 금방 동이 났다. 

 

 

각 자리마다 비치된 비빔장과 참기름! 기름은 방앗간에서 짜낸 것처럼 병에 들어있다. 역시 기름맛이지~ 

 

 

짠~ 2인 식탁!

 

보리밥, 청국장, 5색나물, 갈치구이, 제육볶음, 꼬막무침이 나온다! 그 외에 두부김치랑 열무김치, 김과 궁채장아찌도 주셨음.

 

 

솔직히 보리밥이나 청국장있으면 밥 한그릇 뚝딱은 식은죽먹기 아닌가..! 

 

 

보리밥 덜어서 나물넣고 양념장조금만 넣고 꼬막무침 추가! 기름 한바퀴 슥 둘러주고 비벼주면

 

 

꿀맛 비빔밥 완!성! 

 

 

진짜 ㅋㅋㅋㅋㅋ 밥도둑만 모아놓음

 

청국장 한입 두부김치 한입 먹어주면 나는 한국인이 분명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