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오픈시간부터 찾아간 회맛집 논현 달맞이2

by zerominnim 2023. 3. 1.
728x90
반응형

 

달맞이로 검색해서 나오는 곳은 1호점

근방에 2호점은 "달맞이투" 라고 써있다. 

 

2023.02.28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낮술각으로 달려간 논현 양갈비 맛집 양파이

 

낮술각으로 달려간 논현 양갈비 맛집 양파이

이번 긍정이들의 모임은 바로바로 ★논★현★ 꼭 일찍 만나서 낮술을 하자는 거창한 목표와 함께 ㅋㅋㅋ 3시 오픈하는 맛집 발견, 양파이 ! 논현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이면 감! 잠시 딴소리..

azero627.tistory.com

 

여기서 가까웠던 (거의 바로옆임 ㅋㅋ)

2호점, 달맞이투로 고고 

 

 

리뷰에서 본건 숙성회 한판! 

숙성회였다니~ 

 

 

웨이팅 고객이 많아지면 150분 시간제라고 한다

우리는 5시 오픈하자마자 

2번째 손님으로 들어감 ㅋㅋㅋ 

 

한 6-7시까지 차근차근 모든 자리가 찼다

 

 

가게 내부는 요러하다. 생각보다 테이블간격이

매우 좁음 ㅠ_ㅠ 이부분은 조금 불편하다

 

직원들마저 돌아다니면서 자꾸 의자를 침 ㅠ_ㅠ

 

그리고 좀 추움 ^_^ ;

 

 

깔끔한 기본찬. 

김, 쌈장, 씻은 묵은지, 고추, 와사비

내가 좋아하는거 다나옴 ㅎㅎ

 

쌈장에는 마늘쫑을 쏭쏭썰어넣은 게 신기함. 

 

 

숙성회 반달 사이즈. 아마도 중자이지 싶다

결론부터는 여자 3인에게는 매우 많은 양이었다 ㅠㅠ

방어랑 연어가 아무래도 느끼해서

많이 먹히지가 않았음,,,

 

 

근데 가운데 올라간 방어랑 연어뱃살은

환상 ㅎㅎㅎ

 

첫 입에 사악 먹으면 기분 좋아지는 맛이다!

 

 

요거는 서비스라면서 중간에 내어주신

육사시미. 나 생전 처음 먹어봤다 

ㅋㅋㅋㅋㅋ 양념 얹어서 꼭꼭 씹으니

스테이크 맛이 났다 ㅋㅋㅋㅋㅋ 신기함

 

친구들은 모르겠다던데

사시미는 못먹으면서 스테이크는 레어로 먹어서인지

고기맛이 남 ㅎ_ㅎ

 

 

 

요것도 서비스.

도미였나 방어였나

암튼 머리튀김을 주심. 

 

이게 술안주로 냠냠 쪼금씩

발라먹기 좋았다 

 

사실상 젤 잘먹은거일듯 ㅎㅎ

 

 

중간에 요 타르타르소스 (?) 부탁드렸더니

가져다 주셨다.

 

연어랑 같이 먹어야지~~ 

 

 

한 상 가득해짐 ㅎ_ㅎ 

조금 배부른 상태로 2차가는거면

작은 사이즈를 시키는 게 좋겠다는 생각 ! 

 

양이 많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