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한국인의 소울 든든한 한끼 신봉동 와우순대국

by zerominnim 2023. 3. 1.
728x90
반응형

 

 

낯익은 아저씨가 반기는 ㅋㅋㅋ 와우순대국집

모든메뉴 포장,배달 다 되는 곳! 

 

 

주문은 1인1식, 추가 반찬은 셀프

 

외부음식 반입금지

 

새해니까 2004년생부터 주류주문 가능

 

👍

 

 

메뉴는 요렇게 있었다.

얼큰라면순대국에 잠시 맘을 뺏길뻔.. 

했으나 무난하게 순대국으로 가즈아 

 

포장은 5,900원(2인분이상가능) 저렴하당

대신 공기밥과 깍두기는 별매! 

 

자리는 요래 있다. 꽤 넓찍- 

저녁시간대에 반주한잔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혼밥하는 분들도 한 두분 계셨다

 

에어컨에 써있는게 뭔가 했더니

가게 이름이 바꼈나봄. 

주인은 그대로랍니다 ㅎㅎㅎ : )

 

 

새우젓, 다데기 있고

배추김치랑 깍두기 주심. 

 

 

추가 반찬은 셀프로 이용하면 되고,

양파나 매운고추도 있었다.

 

남기지 않아야하니 딱 한개만 가져오기!! ㅋㅋ

 

 

보통 순대국 등장! 

보통치고는 양이 그득그득

들깨가 잔뜩 뿌려져있는 고소한 국물이었음

 

 

고기랑 병천순대같은것이 

(당면순대 말고 야채순대 같은것)

잔뜩 들어있었당

 

따끈하게 한 끼 뚝딱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