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새콤짭짤 쏨땀타이(파파야샐러드)가 있는 태국 쌀국수집 화양연화

by zerominnim 2023. 2. 28.
728x90
반응형

 

 

롯데몰 수지 지하1층에는 맛있는게 참 많다..

내가 좋아하는 갓덴스시도 !! 

 

그치만 오늘은 태국쌀국수 먹으러 

화양연화로 고고~ 

 

 

지도에는 안나오지만 ㅠ_ㅠ 

롯데몰 수지 입점브랜드에는 뜸! 

 

지하1층에 있음~ 

 

 

최신식(?) 주문 ㅋㅋㅋ

요즘 이렇게 주문하는데가 점점 더 많이 눈에 띈다

 

 

그치만 여기서 사진과 설명을 확인해줍니다 ㅎㅎ

역시 아날로그가 편한 나란 사람 

 

 

양지쌀국수 + 팟타이 + 쏨땀타이 세트로 주문! 

 

내돈내먹 확실한 35,000원 ㅋㅋㅋㅋㅋ 

계산은 나갈때 함

 

 아참, 롯데몰 수지점은 주차를 종이 영수증으로 확인하니까 꼭 받아두기 

 

 

심심하니까 주방도 괜히 찍어보고,,,

 

 

쨔자잔 ~

왼쪽은 쏨땀타이(파파야샐러드) 그리고 오른쪽은 오랜만에 만나는 팟타이

 

(카오산로드에서 볶아주던 팟타이 그리워 ㅠㅠ) 

 

 

짭쪼름.

 

간이 좀 세다 싶었는데 

간사한 이놈의 입은 금방 적응해서

이걸 젤 맛있게 먹었다는 후문 ㅎㅎ 

 

닭팟타이라 닭고기 먹는 맛도 좋다 

 

 

요거는 쏨땀타이. 

 

솔직히 말하면

▼ 여기서 먹었던 비벼먹는 쌀국수같은 건줄 알고 시켰다 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 찾은 태국맛집 공심채쌀국수 전문점 콘타이

쌀국수 킬러가 이번에는 태국식 쌀국수집을 다녀왔다! 태국이랑 베트남 어디가 쌀국수 원조죠? 하면서 들어가주기. 점심시간 치고는 애매한 3시반쯤 이었는데도 두팀 대기 후 입장! 맛집이네 맛

azero627.tistory.com

 

그치만 그것은 아니고 약간 당근 식감 같은 채소를

샐러드로 무쳐놓은 것이었음.  새콤 짭쪼름. 근데 

요것도 입맛 돋구고 괜찮았다! 

 

 

쌀국수. 

무난무난한 맛에 역시나 내입맛에 딱인 육수~ 

 

숙주 덕분에 시워언 - 

 

 

 

위에 데코되어 나온 고수는 다 내꺼~ 

 

 

고수 빼고 슥슥 섞어서 먹어줍니다 냠냠 

 

고수는 따로 부탁드려서 한 접시 더 먹음

고수사랑해! 

 

 

 

남도분식이랑 같은 계열인지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남도분식도 참 맛났었쥐,,ㅎㅎ 

 

 

나가는길에 괜히 원산지표시판도 스윽 확인

 

 

밥먹구 4층올라가서 

롯데몰의 약간 상징같은 ㅎㅎ 

베질루르가서 밀크티 마시기~ 

 

티로 우려서 진하고 맛있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