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숙소에서 차림상 기분내기 모듬회BOX 강릉 회포장배달 가능한 천둥수산

by zerominnim 2022. 12. 29.
728x90
반응형

숙소에서 배달하는 맛을 알게 되버려서 자주 애용하는 중 ! 강릉에서도 회 배달을 해볼까~ 하고 검색했는데, 역시나 유명한 배달맛집이 있었다 (。・∀・)ノ゙

 

 

여기저기서 별점도 좋음! 내가 묵은 숙소는 배달팁 4,500원이 붙었다. 나중에 안목해변 걷다가 발견했는데, 지금은 초당동으로 자리를 옮긴듯했다! (인터넷에 나오는 주소가 초당순두부마을 근처임)

2022.12.28 -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 이름 그대로 아날로그 감성 충만한 강릉 숙소 아날로그76 (어메니티,집기류,배달, 조식)

 

이름 그대로 아날로그 감성 충만한 강릉 숙소 아날로그76 (어메니티,집기류,배달, 조식)

내돈내잠 숙소 후기 o(* ̄▽ ̄*)ブ 강릉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숙소를 고르는 일 이었는데..... 추천하고픈 숙소를 찾아버려따. 연인, 친구들, 가족 다 가능함. 쾌적하고 조식도 맛남.. 스포는

azero627.tistory.com

 

▲▲▲▲▲

요기에 묵었고, 배달이 가능했다 : ) 쿠쿠 

 

깔끔하게 잘 도착한 나의 회 ㅎ_ㅎ 주문하기 전에 전화로 여쭤보니, 주말 6시부터는 매우 바빠져서 1시간 반이상 소요된다길래 5시반쯤 주문했고, 6시반쯤되서 받았다 ! 여유있게 주문하면 좋다. 

깔끔한 회박스 >_< 모듬회를 시켜서, 우럭+방어+광어 가 왔다. 오징어순대랑 전복, 오징어회는 사이드에서 선택이 가능했고, 산낙지는 18,000원내고 추가. 공깃밥도 1,000원내고 추가 ㅎㅎ

 

고구마맛탕 서비스도 옴 ㅎㅎㅎ 금방 만들었는지 맛이 괜찮았음! 

회 신선하고 때깔좋음 : ) 회는 신선한 게 짱이지. 오징어 순대도 맛있게 먹었다. 

기름장이랑 같이 온 산낙지. 

야무지게 채소도 옴! 상추랑 깻잎이 조금씩 들어있다. 

소스에 간마늘이 있길래, 쌈장에 기름이랑 마늘 투하해서 양념장 만들기! 회먹을 때 요 막장이 참 괜찮음 ㅎㅎ 

드디어 깐 일품진로 ㅋㅋㅋ 다행이야 과제하다 깔 일이 없었어서....ㅎ 살앙합니다 교수님. 

무칼로리 진로토닉제로도 살앙하구요! 

손가락 엣지있는 분이랑 진로토닉 한즈안~ 요거 짱 맛있음..... 새로랑 일품진로에 정착! 

같이 온 야채에 초장이랑 회 넣고 물회도 야무지게 제작해서 먹음 ㅎㅎㅎㅎㅎ 숙소도 예쁘고 배달회도 맛있었다! 완벽한 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