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동네 안에 숨겨진 쉼터 카페, 서천

by zerominnim 2022. 11. 10.
728x90
반응형

몇 년 전에 한 번 가보고, 오랜만에 간 카페 서천

카페 벽을 타고 오르는 덩굴이 더 자란건지 왠지 더 멋져진 것 같았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 아침 열시반부터 밤 열시까지 하신단다. 

번화가가 아닌 곳인데, 생각보다 오래 영업하시는 듯. 주로 차로 오는 곳. 주차장은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건물 뒤쪽 부동산 쪽으로 있다. 나갈때 보니 전기킥보드를 타고 들어온 분들도 있더라. 

창 밖으로 예쁜 꽃들이 보이는 자리가 나서 행-복

입구가 여러개다 ㅎㅎ 공간구분도 많이 되어있고 야외자리, 이제는 문 바깥 자리도 생겼더라. 날씨가 춥지 않다면 야외에 앉는 것도 너무 좋을 거 같았음. 대신, 본채는 노키즈존이래요!

인기많은 별채 ㅋㅋ 여기는 시간 제한이 있었다. 돌아가면서 앉자구요~

햇볕잘드는 자리에 앉아있으니 편안하구 넘 좋다. 

메뉴는 요렇게. 디카페인 있어서 너무 좋아! 비건빵, 디카페인....나의 소소한 취향들이 점점 세상으로 뻗어나가는 것 같아 (?) 행복함 ! ! ㅎㅎ

빵 먹고싶은 마음 꾹꾹 누르고 커피만 주문. 

추워져서 아마 밖으로 나가긴 어렵겠지만,  바깥자리로 가져나가는건 테이크아웃! 주문할 때 꼭 말씀하세요- 

디카페인 비엔나커피랑, 카페인 카페라떼~

요 크림낭낭한 비엔나커피 짱맛있었음 ㅠ_ㅠ 

오랜만에 가도 참 좋았던 카페 서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