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베이커리 브런치 모두 있는 대형카페 메르오르

by zerominnim 2022. 10. 2.
728x90
반응형

 

 

 


 

경기 오산시 남부대로 36 1~3층 (두곡동 1)

📞 031-372-0707

 

매일 10:00 ~ 21:30

브런치 주중 10:00 ~ 15:00 (라스트오더 14:00)

브런치 주말 10:00 ~ 14:00 (라스트오더 13:00)

루프탑 10:00 ~ 21:00 (30분일찍 마감이네요)

 


 

 

 

햇빛은 쨍하고 바람은 시원한 가을날~

주말 나들이 겸 커피한잔하러 오산에 생겼다는 대-형카페로 고고고

 

주차장도 따로 엄청 크게 있어서 편하고, 엄청 넓어서 일단 맘이 탁 트임.

 

 

메르오르펫도 있다는 홍보 입간판이 있었다. 뭔가 굉장하고 크게 사업을 하시는 데인가봄 wow..

 

 

1,2,3층은 각자 다른 공간. 

2층에서 브런치 (식사) 가능한데, 시간이 따로 정해져있다.

1층 공간과 바깥은 모두 커피마시며 앉아있을 수 있음! 

 

2층에선 식사와 와인한잔도 가능한가봄 : )

 

 

물론 3층 루프탑도 커피가지고 올라갈 수 있다. 

 

 

 

루프탑한번 슥 구경다녀오기. 

여기도 공간이 꽤 넓어서 자리 걱정은 없을 듯 했다! 

 

 

원래는 여기서 식사하고 커피도 마시려고 갔는데,

주말은 1시가 주문마감시간 ^_ㅜ 

 

 

12시20분쯤 도착했는데 이미 레스토랑은 만~석이고,

대기걸었는데 앞에 대기팀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점심은 딴데서 먹었당 

 

 

1층에는 굿즈도 있고,

베이커리 음료 다양하게 있다.

 

아가들 같이 오기도 넘 좋고

어른들도 차랑 베이커리 마시며 

여유를 즐기시는 모습  []~( ̄▽ ̄)~*

 

 

일단 빵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요즘은 빵집에서 빵 안먹고 카페에서만 먹는 듯..)

구경할 맛도 난다 ㅋㅋ 

 

어딜가도 있는 소금빵과 

크림빵, 브라우니, 마카롱, 뭐 없는게 없는듯.

사실 빵으로 식사도 될 거 같았다 ㅋㅋㅋㅋㅋㅋ

 

 

넓은 공간도 많아서 단체모임이나 가족끼리 다같이 와도 너무 좋을 듯.

 

 

할로윈 맞이 귀여운 장식도 여기저기.

할로윈 호박 너무 귀엽단 말이지.

 

아가들이 너무 좋아했다. 

 

 

옥수수빵이랑 초코초코한 빵 두개 픽! 

물론 초코초코는 아가들이 각자 골라온 것 ㅋㅋ 

두번째 사진에 조카들 손과발침투 (o゚v゚)ノ

 

이녀석들은 초코빵 잔뜩고르고는 안먹음 항상ㅋㅋ

아마도 이모 많이먹고 건강해지라고 그러나보다.........

 

 

커피도 그럭저럭 먹을만. 

무엇보다 좋은 건 여기도 디카페인이 원두로 있다는 점 후후

 

 

800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이 붙지만

그래도 디카페인을 마셔본다! ! ! 

자릿값하는 듯한 커피값ㅋㅋㅋ 

 

그치만 별론데 6-7천원씩받는 호숫가의 어떤 카페들보다는

훨 나은듯.

 

날 좋은 날 또 힐링하러가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