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강촌마을 왕우렁쌈밥 소노벨천안근처식당

by zerominnim 2022. 9. 20.
728x90
반응형

 


매일 10:30 ~ 22:00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충절로 1162 1층

(목천읍 운전리 220-1)

📞 041-552-1198


 

2022.09.19 -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 소노벨천안 WEST 스위트B 룸과 주변 가볼만한 천안시립미술관

 

소노벨천안 WEST 스위트B 룸과 주변 가볼만한 천안시립미술관

가족들과 천안으로 2박3일여행을 다녀왔다! 우리가족은 총 8인이어서 여행갈 때 숙소를 잡기가 쉽지않음..! ! 심지어 추석연휴에 방을 잡으려니 쉽지가 않았당 검색검색해서 찾은 이고슨 천안에

azero627.tistory.com

 

소노벨 천안으로 숙소를 잡았다면 고민되는 것이

밥을 어디서먹지 ㅇ_ㅇ

보통은 조식묶여있는 패키지도 많이들 구매하시는 듯.

 

주변에 식당이 많지 않고 (외딴섬같아 후후)

명절엔 더더욱이 연데 찾기가 어렵지

 

요 근처가면 쭈루룩 식당이 3군데가 있다.

순대국밥과 석갈비를 파는 곳(여기도 맛집, 오소리만 국밥 맛있음)이

있고, 요기 우렁쌈밥집이 있었다.

 

순대국집은 몇번가봤는데, 쌈밥집은 요번이 첫 방문!

 

 

메뉴는 이렇게.

 

우리는 우렁이쌈장과 돼지불백을 섞어 주문했다.

사이드로 고등어구이 같은 것도 있어서

아가들이랑 먹기도 좋은 듯하다

 

제발 맛있어라! 

 

 

밑반찬은 요렇게 나온다.

 

고사리랑 미역줄기, 샐러드, 오징어젓갈

고추와 마늘장아찌 그리고 콩나물무침 

 

그리고 쌈밥 주문했더니 나온 쌈채소세트 >_<

난 요 쌈채소들이 너무 좋아

 

간단하지만 밥도둑 반찬들이어서

공기밥 비우는 건 정말 순삭이었다ㅎㅎ

 

 

 

우렁이쌈장은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된장의 짠 맛이 중화됐다.

밥에 올려 슥슥 먹기에 딱 좋은 정도 ! ! 

 

쌈채소에 밥이랑 고기 올려 우렁이쌈장 한큰술 턱 올리면

뭔가 새참먹는기분인데 ㅋㅋㅋㅋㅋㅋ 맛이 참 괜찮았음.

 

돼지불고기 위에는 고춧가루 양념된 부추가 올라가서

빨간양념 안 묻은 걸로 쇽쇽 골라 조카들 주니 잘 먹었다.

 

돌판에 꿉꿉해서 따뜻하게 먹는 불고기 좋아-

 

 

쌈야채로 상추랑 몇가지 반찬들은 셀프바에 있으니

따로 이용하면 되겠더라.

 

명절에 연 식당이라 괜히 반가운 마음에

더 맛있게 먹은 듯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