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도심 속 시골을 꿈꾸는 백투더90's 읍천리382

by zerominnim 2022. 9. 21.
728x90
반응형

 

 


 

읍천리 382 오산 1호점

 

매일 10:00~22:00

📞0507-1366-8557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209 1층

서울 어린이병원 건물 1층에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아이맥이 눈에띕니다 와우. 세상에. 사실 아이맥 자체를 실물로 보는게 처음이라 눈이 띠용했다ㅋㅋ 이게 여기있다고! 하면서. 아마도 나보다 다섯살만 어려도 아이맥은 잘 모르지싶음 ㅠ_ㅠ 일단 들어가자마자 반가움으로 내적환호 한번 질러주고 카페를 둘러보았다. 

 

 

어디에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이장님 계시는 읍천리에 온 듯함 만땅이다 ㅋㅋ 바깥세상하고는 완전 다른 비주얼로 정신 쏙 뺀다. 물병마저 추억의 델몬트 오렌지주스병 W0W

 

 

인테리어감성 무엇 ㅋㅋㅋ 90년대에 슬쩍 80년대도 발고락하나 걸친거같은 비주얼. 왜 검정고무신이 있는고하니. 이 자리에 신발 벗고 올라가서 앉으면 정말 작은 미니미 텔레비전에서 검정고무신이 방송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굉장하네

 

 

우와. 티비 메이커가 오리온이래. 내가 아는 그 초코파이 오리온이냐 하면서 신기해하기. 뒤에 있는 분홍색 전화기도 아마 요즘 아가들은 모를듯. 전화기 흉내도 이제 엄지와 새끼손가락이 아니라 손바닥으로 스마트폰처럼 받는 거 보고 놀랬었지...

 

오늘 포스팅은 어쩔 수 없이 라떼 냄새가 진하게 나네?^^

 

 

요기가 아주 끝판이었는데, 못 참고 외적환호성 질러버렸다 ㅋㅋㅋㅋㅋ HOT우비가 왠말이냐고 정말. 어떻게 구하셨는지 신기할 따름이다. 잔스포츠가방에 연예인 명찰은 무조건이지~ 이 때는 교복이고 가방이고 내 이름표말고는 다 붙였던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의 CD플레이어랑 mp3 보면서 대단하네~ 를 열번은 더외치고서야 주문하러 갈 수 있었다 ;_;

 

 

 

읍천리에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레트로하지만 주문만큼은 최신식으로 받는다! !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잔뜩이라 

 

 

메뉴가 얼마나 있나 궁금해서 공홈에서 털어온 메뉴 ㅋㅋㅋ 엄청남. 음료는 너무 많아서 생략 ;

심지어 내가 시켜먹었던 토마토주스랑 ABC주스는 보이지도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매장마다 더해지는 메뉴들이 있나보다.

 

 

사실 여기 샌드위치랑 샐러드가 있어서 감 (*/ω\*) 요런 메뉴들 먹고 싶어서 주변에 잘 없어서 못가는데, 넘 맘에 든다.....대학가에 있으면 진짜 잘 될듯.. 치킨텐더샌드위치랑 닭가슴살샐러드로 픽픽! ! !

그러고 보니 건강한 메뉴들로 주문했군 ㅎ_ㅎ

 

 

짠- 완전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_* 주문즉시 조리하고, 당일 재료를 이용해 주문 즉시 만드는 게 요 집만의 비결이라고 함 ! ! 역시 티가나요~~~ 샐러드는 야채만 잔뜩이 아니라 과일도 있고, 크루통, 견과류, 옥수수, 계란, 병아리콩❤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식감이 굿. 야채 샐러드 안 좋아해도 요건 맛있게 먹겠다 싶었다.

 

샌드위치는 말모 ㅠ_ㅠ 지금도 또먹고프다. 식빵도 그냥 하얀빵아니고 잡곡식빵 같았음. 취저다 여기 증말. 

 

 

음료는 토마토주스랑 ABC 주스. 생과일을 간 맛은 아니고 (다행..?ㅋㅋ) 주스맛이다. 달달하니 딱 좋은 맛. 샌드위치랑 같이 먹기 너-무 좋았다. 

배달도 많이가고, 위에 있는 병원분들도 식사나 간식삼아 많이들 내려와서 사가시는 듯 했다.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음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