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속초 카페 / 보사노바 커피 로스터스 / 속초아이 맛집

by zerominnim 2022. 7. 11.
728x90
반응형


속초에 속초아이가 생긴 이후,

속초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보사노바 커피 로스터스> 가 여기저기 많이 언급됨

그렇다면 나도 가봐야쥐
[]~( ̄▽ ̄)~*



여담인데, 금요일 낮 4시쯤 방문했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진찍고 커피마시기 여유롭고 좋았다.
왠일이지 했는데 역시. 일요일 낮에 지나갈 때 보니
사람이 바글바글....주문도 줄 서서 하더라


아쉽지만 디카페인 메뉴는 없당 (´。_。`)


그렇다면, 시그니처 피넛버터라떼로 간다!


이것저것 빵 메뉴가 있긴 한데,
썩 땡기진 않아서 패스!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ㄸㅏ



커피는 사실 무난무난 ㅎㅎ

상상가능한 달달한 땅콩라떼맛이었당


사실 중요한 건~~~
여기이는 사진이지



포토존이라고 써있는 곳은


바로여기!

'포토존'이라고 되있는데서
사진 잘 안찍었는데

아 이날은 못지나치겠어서 잔뜩 찍음 ㅋㅋㅋ


옆에서 흘긋, 보면
속초아이가 뺴꼼 보임 ㅎㅎㅎ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쥬

옥상으로 올라가봅시당




옥상 자리도 있긴 한데, 이날은 더워서
아무도 없지여

경치는 넘나좋움 ㅎㅎ


짠-

이렇게 속초아이가 딱!






요앞 난간 앞으로 딱 서면

예쁜 사진을 얻을 수 있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