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노브랜드 블루베리 그래놀라 씨리얼 가성비

by zerominnim 2020. 2. 28.
728x90
반응형

 

요즘 씨리얼 + 아보카도 스무디에 푹 빠져있어서

여러가지 씨리얼을 먹어보는 중인데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 아보카도 스무디 아보카도 주스 이렇게하면 맛보장

 

아보카도 스무디 아보카도 주스 이렇게하면 맛보장

시리얼에 음료로도 활용하고 아침에 꾸덕하게 만들어서 스프처럼 떠먹기도 하는 활용갑 영양갑 아보카도 스무디!! 하노이에서 먹었던 맛을 엄청 찾고 있었는데 만들어버림ㅋㅋㅋㅋㅋ 이거다이거 필수 준비물 : 아..

azero627.tistory.com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찾아온 

블루베리 그래놀라 씨리얼 !

 

 

 

 

 

 

하난줄 알았지? 두개지 

두 봉지가 연결되서 뒤에 숨겨져 있었다 ㅋㅋㅋ

1+1 기분 

 

한 봉지에 300g 이니까 

600g에 4980원이다

가격이 일단 저렴하데 

블루베리에 그래놀라까지 들어있다네

 

 

 

 

 

요렇게 두 팩이고

포장지만 다르게 생긴거

 

내용물은 양쪽이 같으니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어요

 

하나는 내가 하나는 내가 (?)

 

 

 

 

 

 

얭양정보 참고하세여~~~~~~~

포화지방 2% 콜레스테롤 0% 좋다좋아

 

 

단백질 밑으로 쭈아악 있는

비타민군이 여러가지 함유된 게

시강이네

 

 

 

 

 

1회 권장량이 30g 인가보다

30g에 우유 200ml 가 적당하다네요 여러분

 

한 봉지에 들은 양에 10분의 1만 먹어요 한끼에

더 말아 먹고 그르지 말구여

건져먹고 남은 우유에 씨리얼 더 넣지 말구여

(내가 나에게_)

 

 

 

이제 안에 내용물을 봐야게쬬?

 

 

 

 

생각보다.. 알차다!

그래놀라 덩어리가 있을 줄 알았는데

그런 건 없고 압착귀리팝팝된 현미가 돌아다닌다

 

건블루베리도 생각보다 눈에띄고

건포도도 들어있음! 오 가뭄에 콩나듯 아니네

 

아몬드 슬라이스까지 있는 게 신의 한 수

고소하다 고소해

 

 

구성이 생각보다 괜찮고

굉장히 바삭바삭 하다 

 

 

 

 

 

우유를 부어보자 두근두근

씨리얼과 우유는 동량!! 사이좋게

 

씨리얼이 코팅이 잘 되있어서 빨리 눅눅해 지지 않는다

굿! 꽤 오래 바삭바삭

 

 

 

 

 

가끔 씹히는 귀리랑 블루베리 아몬드가

단 맛을 좀 잡아주는 느낌이다

 

아무래도 노슈거는 아니라서

달긴 달다.. 

무가당 요거트에 부어 먹으면 훨씬 맛있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