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헤어플러스 단백질본드 에센스 올리브영 추천템 단독특가

by zerominnim 2020. 3. 3.
728x90
반응형

요즘 너무 푸석푸석한 내 머리를 구출해 줄
아이템을 찾기 위해
올리브영을 찾았다

괜히 시간 있거나
괜히 뭐가 사고싶거나
괜히 지나가는길에
들르고 싶은 곳 ㅋㅋㅋ 그런곳이잖아요?

너무좋아

 

 

 

 

어떤 게 좋을까 살펴보다가 발견한 앰플!
극손상모 단백질 앰플 세트!!
심지어 단백질본드란다


지금 25% 세일에 1+1 행사까지 진행중이다
이런 기회 지나칠 수 없G

 

 

 

 

효능이야 써봐야 아는건데
집에서 쓰고 있는 오일이 흡수가 잘 안되는거같아
크림제형으로 선택~~~


 

 

 

 

 

그 김에 화해에서 검색해봤다
헤어에센스/오일 부문 6위
오 정가가 70ml 22,600원???
얼마나 싸게 산거야

 

 

 

 

씻어내지 않는 헤어케어
머리 감은 후에 물기가 촉촉히 남아있는 상태에서 에센스처럼 사용해주면 된다.
단백질 침투 열일해보렴 믿는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사락 2개가 나타나죠
70ml 사이즈 두개

 

 

 

요렇게 짜서 쓰는 건데
강하지 않은 트리트먼트 향이 난다
향은 합격

 
머리감고 사용해볼게요

 

 

물기를 잔뜩 머금은
부시시한 내 머리 ㅠ_ㅠ
에센스를 잔뜩
머릿결이 돌아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잔뜩ㅋㅋ

 

 

 

 
머리카락에 잘 스며들게 조물조물 마사지 해주니
끈적임 없이 다 흡수됐다
드라이로 반정도만 말리고 돌아다녔는데
머리카락 흩날릴때마다 미용실 갔다 온 냄새남 ㅋㅋ
기분좋은 향기네?

 

이제 꾸준히 쓸테니 윤기나는 머리카락 갖다주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