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브라솔 브라운라이스소울 코코넛맛 단호박맛

by zerominnim 2020. 2. 27.
728x90
반응형

 



 

 

 

 

브라운 라이스 소울 (브라솔) 코코넛 맛

사실 이거 코코아 맛인줄 알고 구매했다

 

나만 헷갈렸냐구 코코아,,코코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 누가봐도 초코 아님? ^_ㅜ

그림에 콧수염 아저씨가 코코넛 들고 있는 것도 

글 올리는 지금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거나 코코아 아니고 코코넛!

 

 

 

 

 

 

총 내용량 35g 에 150 kcal

비타민C 비율 압도적인거 보소!!

칼슘에 식이섬유까지, 시리얼 맞음?

암튼 건강건강한 영양성분표 좋으다

 

 

 

 

우유 / 두유 / 요거트 어떤 걸 부어도 됨

두유, 아몬드브리즈, 우유

그리고 요거트에도 타먹어봤는데

전부 맛있음.

취향대로 선택해서 같이 먹으면 될 듯하다

 

 

 

현미, 프락토올리고당 등등
원재료명은 넘나 깔끔하고 건강-

다노샵답다

 

검은깨랑 아마씨 퀴노아 압착귀리 도 

들어있다는데

먹는 동안 검은깨 씹히는 맛이 쏠쏠하다

 

 

 

 

 

스윽 절취선 따라 쉽게 열어보면

코코넛칩이 딱 보이네 ㅋㅋㅋㅋㅋㅋ

담번엔 꼭 초코맛을 구매해보리

 

 

숟가락 들어있는 거 너무 좋음.

어디서나 손쉽게
맛있는 식사가 가능하다는 거죠

 

 

 

 

 

오늘은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과 함께!

 

브라솔 자체에 프락토 올리고당 함유되어있어서

달달하기 때문에 

무가당 음료랑 섞어도 맛이 좋아요-

 

 

참고로 내가 먹은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은 단 맛 나는거임

언스위트 따로 있어유~~~

 

 

 

 

한 숟갈 하실래예 찍는데

검은깨가 딱 보이네 

고소고소 씹는 맛이 쏠쏠하다

 
코코넛맛은

뜯자마자 코코넛향이 확 난다.

기대했던 코코아가 아니라서 살짝 실망했지만

코코넛 칩도 있고 해서 씹는 맛이 좋다

코코넛향 싫어하는 사람들 있던데
그렇지만 않으면 누구나 좋아할 맛!

 

 

 

 

 

사실 아보카도 주스 도 만들었는데

검은콩 두유 넣고 만들었더니

빼박 전복죽 같아서 저거 한 장만 찍음ㅋㅋㅋ

 

 

저래뵈도

맛은 있다 매우매우!!

아보카도 주스 레시피는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 아보카도 스무디 아보카도 주스 이렇게하면 맛보장

 

아보카도 스무디 아보카도 주스 이렇게하면 맛보장

시리얼에 음료로도 활용하고 아침에 꾸덕하게 만들어서 스프처럼 떠먹기도 하는 활용갑 영양갑 아보카도 스무디!! 하노이에서 먹었던 맛을 엄청 찾고 있었는데 만들어버림ㅋㅋㅋㅋㅋ 이거다이거 필수 준비물 : 아..

azero627.tistory.com

 만드는 법 간단한데 짱 맛있음!!!!!!!

 

 

 

 

다음은 브라솔 단호박

 

알고보니 보이는 콧수염아저앀ㅋㅋㅋㅋ

손에 들고 있는 건 무엇~??

 

 

 

 

 

 

단호박 맛이라 그런지

노오란 내용물!! 귀엽다 조리퐁같아

 

자색고구마랑 마찬가지로

특별하게 단호박 맛이 나진 않는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다른 소스나 주스에

섞어 먹을 때 좋은 듯.

 

 

 

 

 

 

 

맛있으면 질릴 때까지 해먹는 타입 ㅋㅋㅋㅋㅋ

 

코코넛이나 바나나는 본인들 향이 강해서 뭘 섞기 좀 그런데

단호박, 자색고구마는 특별히 자기네 향이 없어서

어디에 뿌려먹어도 맛날듯.

 

 

건강한 한 끼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