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노브랜드 추천 냉동과일 과자 다이어터의 쇼핑

by zerominnim 2020. 2. 28.
728x90
반응형

아주 애정하는 식재료와 간식 창고

다이어터에게 가성비 신내림 주시는

노브랜드  (꺄)

 

 

 

 

 

 

 

노브랜드 처음 생겼을 때 유명했던 버터쿠키 

저 노란 원통 집에 하나씩은 다 있었을 거 같다 ㅋㅋ

그렇지만 이제 그냥그런 과자는 먹지 않겠어 ! (?)

 

 

 

 

 

 

그런데 막 눈이 간다..

옛날 과자 이런 클래식함 왜 이렇게 눈이 가는지

 

그치만 나는 이런과자에 현혹되지 않아

 

 

 

 

이런 과자에 현혹되지 아주 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것질을 너무 좋아하는데

단거 짠거는 많이 못 먹겠고

오독오독 심심풀이로 씹고 싶을 때 이게 아주딱임

 

성분도 좋고 단 맛없어 좋은 과자!!! 

[제가 한번 해볼게요 리-뷰] - FETTE BISCOTTATE 이탈리아 과자 다이어트 과자

 

FETTE BISCOTTATE 이탈리아 과자 다이어트 과자

콜루시 피테 비스코타테?????? 인테그랄리????? 뭔가 왠지 모르게 포장지만 봐도 이탈리아 거 같이 생긴 이 과자는 이탈리아 과자가 맞다 노브랜드에서 팔고 있는 러스크 저 앞에 써 있는 CROCCANTI.. ricche in..

azero627.tistory.com

 

왼쪽거는 통밀~식이섬유가 잔뜩 들어간 버전

오른쪽거는 일반 버전 인듯.

난 늘 왼쪽거! 식이섬유 잔뜩!

 

 

 

 

 

다음은 냉동과일계의 1,2위

냉동 블루베리랑 냉동 아보카도!!!

 

블루베리는 워낙 좋은 거 다들 아시쥬

눈에도 좋고 맛도 좋고 ㅋㅋㅋ  무가당 요거트에

퐁당 해먹으면 꿀맛

 

아보카도는 생거 먹음 물론 더 맛있지만

상하기전에 익는거 눈치게임 해야지

손질해야지 하나 손질하면 다 못 먹지

 

이래저래 현대인에게는 냉동이 딱임 ㅋㅋ

 

가격도 아주 아름답고 말이다

 

 

 

 

 

요것은 엄청나게 쩔어 보이지 않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하나 사와 봄

다음에 두유파스타 해먹을 때 꺼내서 같이 먹어보련다

 

[여유로운 먹보의 내맘대로 해먹기] - 두유 파스타 (총각네 무가당 두유)

 

두유 파스타 (총각네 무가당 두유)

Do you..like.. pasta...? 🤖 그래서 오늘은 얼마전 마켓 컬리에서 주문한 총각네 무가당 두유로 do you 파스타 만들기!!! 우유 넣고 까르보나라 떡볶이, 파스타 자주 해먹었었는데 두유로는 처음이다 두근두근..

azero627.tistory.com

 

 

 

 

 

요거 아주 극찬

살코기 참치 하나랑 즉석밥 하나 사서
김치 조금 꺼내놓고

간단히 저녁 해결하기 좋을 듯

아님 참치 + 현미밥 + 김치 해서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 하나 촥 올려서 찹찹

밥은 또 흰밥 아니쥬 발아현미밥이쥬 크으

 

 

 

 

 

아님 꿀!단호박죽 하나로 간단히 먹기에도 좋을 듯

 

2천원도 안되는거 시롸냐

 

 

 

 

칼로리도 낮고, 국산찹쌀 오~

지방도 나쁘지 않고 나트륨 탄수화물 뭐 적당적당

 

 

다음에 요거 먹어봐야지

 

 

 

 

 

이건 그래놀라 시리얼인데 

요즘 아보카도 스무디랑 시리얼 같이 먹는데

푹 빠져서 득템! 을 외치며 데려왔다.

 

[제가 한번 해볼게요 리-뷰] - 노브랜드 블루베리 그래놀라 씨리얼 가성비

 

노브랜드 블루베리 그래놀라 씨리얼 가성비

요즘 씨리얼 + 아보카도 스무디에 푹 빠져있어서 여러가지 씨리얼을 먹어보는 중인데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 - 아보카도 스무디 아보카도 주스 이렇게하면 맛보장 아보카도 스무디 아보카도 주스 이렇게하면 맛보..

azero627.tistory.com

 

 

 

 

무려 2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4980원이야 와우,, 저거 한 봉지에

5천원 아니냐 원래

 

 

패키지가 귀엽다

두개가 붙어 있는데 뒤에서 까꿍하고 촤륵 나옴

 

하나 보너스 얻은 느낌

 

 

 

 

 

 

 

그리고 언제부터 꼭 사먹어보리라

무거워서 못 샀던 1리터 탄산수

 

근데 먹어보니 탄산수가 아닌듯

스파클링 에이드 였구나

어쩐지 단 맛이 나더라 

근데 0칼로리 핵신기 개이득

 

 

 

 

 

집 앞에 노브랜드 있었으면 진심 매일 갔을 듯

아침에 샥 세척사과 하나 사가지고

출근해서 딱 먹기 좋은거 알잖아요?

 

나 왜 노브랜드 홍보해 ?

 

 

 

 

 

다이어트 음식이라 해놓고 왜 저래 싶었다면

이걸 보세요

그릴 닭가슴살 이에요

 

140그람인데 1980원이다 혜자..

보통 100그람에 2천원꼴인데

노브랜드가 내 주머니를 돕네

 

 

 

 

 

그리고 그 밑에 빼꼼 있던

이때까지 그렇게 노브랜드를 가면서

있는지도 몰랐던

순두부!!!!

 

두부 대박 좋아하는데

이걸로 순두부 한번 해먹어 보겠음.

 

아보카도 스무디 만들 때도
블루베리 넣어 먹을 때도
그냥 입이 심심할 때도
너무너무 애용하는 플레인요거트!!
무가당이라서 부담없이 맛있다

적당히 꾸덕한 것도 매우 맘에 듬
심지어 1980원. 보통 다른거는 2980인데

후 너무 좋자나

 

 

요것도 빼먹을 수 없지
사실 아몬드 브리즈는 인터넷으로 5통씩 사놓는데
요즘은 그냥 하나씩 오프라인에서 사먹는다

언스위트는 진짜 노맛이라
오리지널이 합의점인듯

 

 

 

잘 먹었으면 운동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브랜드에는 정말 별 게 다 있음ㅋㅋㅋㅋㅋㅋ
스탠리 텀블러도 사서 잘썼었는데
빅민턴 보고 터짐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