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찍한 리-뷰

다노샵 브라솔 브라운라이스소울 자색고구마 바나나 맛 후기 맛있게 먹기

by zerominnim 2020. 2. 23.
728x90
반응형

 

 

 

 

 

 

브아솔을 연상시키는

다노샵의 브라솔 (브라운 라이스 소-울)

 

 

 

 

브라운라이스, 현미!가 73%나 들어가 있다. 

나머지는 자색고구마가루, 해조칼슘, 아마씨, 퀴노아, 비타민C, 정제염 등이고

단 맛이 좀 나는데 프락토올리고당 인듯 ! 

원재료명이 간단하고 알아볼 수 있는 것들일수록

건강한 거라던데, 

브라솔의 원재료에는 거의 다 천연재료이다. 첨가물이 아니고! 👍🏻

 

말 그대로 건강 시리얼이다.

 

 

 

 

 

 

 

요렇게 위에 절취선을 따라 자르면

숟가락 까지 들어있어버려.

브라솔 하나만 챙겨나가서 두유하나 딱 사면

어디서든 간편 식사가 가능하네 >_<

 

 

 

 

 

 

 

그럼 나는 총각네 무가당 두유와 같이 먹어보겠숴

 

 

 

 

 

 

 

두유를 부으면 신기하게도 씨리얼들이 쭈와악 흡수해!!!

 

 

 

 

 

 

 

검은콩두유라서 색이 어두컴컴 해진거지 맛은 좋다.

조금 두면 시리얼이 불어서 그냥 먹음 바삭했던게 쫄깃해짐.

식사같아 정말

 

 

 

 

 

 

좀 먹다가 숟가락이 짧아 불편한데? 싶을 땐

 

밑에 절취선이 하나 더 있지~~~~ 쭉 뜯어주면

 

 

 

 

 

 

남김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아앙

브라솔135kcal + 두유 85kcal = 220kcal 뿐인데

맛도 좋고 배도 부르다 신기방기

사실 고구마맛은 잘 안난다 ㅋㅋㅋㅋㅋ 

두유가 넘 강력했던 걸까 ㅋㅋ

암튼 그 프락토 올리고당 특유의 사카린같은 끝이 단맛나는

시리얼 느낌이 전부. 색깔만 고구마인걸로

 

 

 

 

다음은~~~~~~~~~~

 

 

 

 

 

바나바나바나나맛 >_<

요것두 역시 현미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고

바나나칩10%, 치자가루, 정제염, 귀리후레이크 등등 포함

 

 

 

 

 

 

 

까서 보니 바나나칩이 딱! 보이네

이야 잘 만들었다....

확실히 까자마자 바나나냄새가 훅

 

 

 

 

 

바나나는 까매지면 안될거같아서 ㅋㅋㅋㅋ

검은콩 두유 포기하고

아몬드 브리즈를 부어 먹어보았다.

 

결론은 이게 훨씬 나음ㅋㅋㅋㅋㅋㅋㅋ 미안.. 검은콩 두유..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가 없어서 오리지널 샀더니 

아주 달고 맛있어.. 

 

 

 

 

 

 

잉??????????????????

 

 

더 맛있는 걸 만들어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어트샵에서 사놓고

건강한건 칼로리 0이라며 제조하는 나자신

 

 

 

 

 

믹서에 냉동아보카도 7-8조각 정도 넣어주고

무당요거트 크게 3스푼, 아몬드브리즈 반팩, 반숟가락

 

넣고 갈아줍니다

 

 

 

 

 

 

 

하, 그냥 먹어도 맛있는 아보카도 주스완성 !!!

주스처럼 마시려면 아몬드 브리즈 쫌 더 넣으면 되는거유
그 정돈 알잖아유

 

 

 

 

 

 

 

나는 시리얼 넣어서 식사대용 할거니까 걸쭉하게 해야지

 

 

 

 

 

 

 

아보카도 + 바나나는 진리잖아유 그쥬?

아마씨, 햄프씨드도 좀 뿌려주면 건강아침식 완성!!

 

 

 

 

 

 

와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그냥 우유, 두유만 타먹어도 맛있는 브라솔을

있어보이는 한끼로 만들 수 있음.

 

 

 

 

 

 

되게 뿌듯하고 막 그런 맛

바나나 맛좀 많이 사서 요거 종종 해먹어야겠다.

 

 

 

 

 

남은 두가지 맛 후기는 다음에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