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2일차_마니주 횟집

by zerominnim 2022. 6. 14.
728x90
반응형

2022.06.14 - [가볼만한 곳들] -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1일차_애월 바다뷰 고깃집 하갈비 / 랜디스 도넛 !!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1일차_애월 바다뷰 고깃집 하갈비 / 랜디스 도넛 !!

드디어 나의 그녀들과 ㅋㅋ 2박3일 제주여행 시작! 작년 10월에 다녀오고 약 7개월만에 다시 jeju~~~ 금방 다시 가는 느낌이었다 후후 제주 공항도착하면 창밖으로 보이는 뷰가 바다여버려서 가슴

azero627.tistory.com


2022.06.14 - [가볼만한 곳들] -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2일차_ 강식당 / rnr / 사려니숲길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2일차_ 강식당 / rnr / 사려니숲길

2022.06.14 - [가볼만한 곳들] -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1일차_애월 바다뷰 고깃집 하갈비 / 랜디스 도넛 !!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1일차_애월 바다뷰 고깃집 하갈비 / 랜디스 도넛 !! 드디어 나의

azero627.tistory.com


👆 첫 날, 어디서 먹고 놀았냐면



애월에 위치한 마니주 횟집.
바다뷰 아님, 어느 동네에 있음.


엄청 큰 건물이 맞이해줌!

앞에 주차장 꽤 넓어서 주차할만했다

휴무는 1,3주 수요일!
한상차림이랑, 회정식으로 주로 많이들 드시는 듯.

우리는 회정식 (12만원)으로 주문.
국내산 참돔을 주신다능!

마니주의 비밀
(는)은 묵음이었다

역시 한라산부터 시키고 봄 ㅋㅋㅋ
난 한잔도 안했지만 보기만해도 취한다~

아 진짜 여기가 대박인게,,,,,
정식을 시키니까 나오는 밑반찬들이 놀랍다
하나하나 다 요리고 정성스럽게 나옴 ㅠ_ㅠ
저 미역도 너무 맛있고,

복어껍질도 쫠깃하니 딱 술안주!


새우는 예쁘게 누워있는 거 보여주시고
바로 슥삭슥삭 까주신다. 짱짱임!!

요건 전복. 활전복이랑 익힌전복을 사람수에 맞게 딱 주셨다 ㅎㅎ
옆에 멍게도 있는데 전복 보느라 ㅋㅋㅋㅋㅋ


요것도 눈 앞에서 바로 뚝딱 까주신다.
손으로 뚝 떼서 이 떼고, 내장 떼내고
통으로 입에 쏙 넣어주심ㅋㅋ

이렇게 통전복 먹어보긴 또 처음ㅋㅋㅋ 맛좋당

요 떼낸 내장은 다시 가져가서
이따가 죽으로 끓여다 주신다 ㅇㅅㅇ


주인공~~~~ 돔이 나와따!!!!

진짜 양이 푸짐한 게, 엄청 크고 두껍게 썰어주심.

이것이 산지너낌?!


한마리 통으로 썰어주신 거 증명~~~~

이따가 저 뼈는 또 매운탕이 되어 나옵니당
여기 시스템 짱인듯 ㅋㅋㅋㅋㅋㅋ

서운하지 않게 초밥도 나와주고~


생과일샐러드에서 쫌 감동하기 시작함ㅋㅋㅋㅋ
반찬이 어쩜 다 정성스럽게 나오는 지 ㅠ_ㅠ
간장게장도 짜지않고 맛났다.

이때부터 무조건 애월오면 여기 또 올거라며
찬양하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가져간 내장으로 만드신 전복죽.
갈치조림, 단호박.... 아 진짜끝도 없이 나옴.
이게 끝이 아님

통갈치튀김이랑 가자미튀김도 잊지말라구~
이쯤되면 배불러서 난리가 남ㅋㅋㅋ
이거 5명도 먹겠는데여.....


대미는 역시 매운탕.

여기 매운탕은 완전 시원한 맛 제대로 났다.
조미료의 그 덜쩍지근한 뒷맛이 안남았다.

사장님 좀 맛에서는 자부심 넘치시게 장사하시는 듯!!!
믿고 먹을 만한 곳을 잘 찾아서 간 덕에
기분이 매우 좋아따 ( •̀ ω •́ )✧


다음날 아침도 역시,

예쁜 우리집(ㅋㅋ)뷰 감상해주고,
오전 비행기여서 후딱 차 반납하러!

가는 길에 해장때리러 (?)


마침 가는 길에 있던 방일해장국본점ㅋㅋㅋㅋ
대단한 우연이라며 들어가서 시원하게 해장함!
여기 또 찐마탱임ㅋㅋㅋㅋㅋㅋ


제주 공항와서 머 살거있나~ 훑어보다가
구여운 멘트가 있는 제주감귤 빼빼로 득템


제주공항에는 엔제리너스 밖에 없다며 슬퍼했으나
아메리치노 마셔보고 반해버림.. 모야
엔제리너스 커피 언제 맛있어졌어?
라떼는 달달해서 더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
그 이후에 엔제리너스 보이면 이제 들어가기 시작함 O(∩_∩)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