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1일차_ 김씨술생활 / 싱싱잇

by zerominnim 2022. 6. 14.
728x90
반응형

2022.06.14 - [가볼만한 곳들] -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1일차_애월 바다뷰 고깃집 하갈비 / 랜디스 도넛 !!

놀멍 쉬멍 먹으멍 제주도 1일차_애월 바다뷰 고깃집 하갈비 / 랜디스 도넛 !!

드디어 나의 그녀들과 ㅋㅋ 2박3일 제주여행 시작! 작년 10월에 다녀오고 약 7개월만에 다시 jeju~~~ 금방 다시 가는 느낌이었다 후후 제주 공항도착하면 창밖으로 보이는 뷰가 바다여버려서 가슴

azero627.tistory.com


👆1일차 낮에 먹고 논 이야기



👇1일차 밤에 먹고 논 이야기 start !!

요기는 칭구가 진짜 잘 구했다며 칭찬 오백번한 숙소 !

바다 바로 앞인데다가 1층이 카페
심지어 빈백있는 카페라서

쉬고 싶을 때, 커피 마시고 싶을 때
그냥 집으로 가면 됐었다 따봉백개👍👍👍


또 TMI 인데, 요 앞에서 웨딩스냅 많이 찍더라(❁´◡`❁)
뷰가 그만큼 예쁘다는 거겠쥬



낮에 고기를 넘나 잘 먹어서 배가 불렀지
그치만 술한잔해야겠고 딱새우도 먹어야겠고
우린 지금 애월이고 계획은 원래 없는거니까
이제부터 찾으면 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상태로 주변 검색 호딱 해서 찾은

협재 "김씨술생활"


녜녜 들어갑니다리~~~~~~~

주변 주차장이 없어 전화드려보니
길가에 그냥 세워도된다그래서 그렇게 했다 ㅋㅋ

웃긴 게 술먹고 이따가 대리해서 집감
여행와서 대리 불러보긴 또 처음ㅋㅋㅋㅋㅋ

이럴거면 왜 렌트를 했으까낭

요런 분위기.

가게가 그리 크지 않은데
공간구분을 참 잘해놓으셔따

오히려 테이블 빡빡하게 배열했으면
가게 느낌 안살았을 듯.

고-급요리주점!!
우리는 당연히 딱새우회 주문
( ̄︶ ̄)↗ 

술은 한라토닉으로 가주아

기본안주로 양배추 샐러드 주시는데
이거 소스가 꼬소하니 완저니 맛있음 💛

한라토닉 나왔으니 얼음채우고 술채워서 짠~


헤헤헤헤헤 드디어 딱새우 ❤

넘 귀엽게 내어다주신당 ㅋㅋㅋㅋ


좋은 건 크게

좋은 건 한 번 더
^__________^

요건 나오는 지 몰랐는데,
딱새우 머리도 버터에 볶아주신다

요게 또 대박 맛있음. 요것마저 고-급으로 내어주시는구나

감동감동~~~

딱새우에는 와사비 착 올려서 먹어줘야지>_<
초장은 새우맛을 해친다구~~~ 간장도~~
ㅋㅋㅋㅋㅋ
고추냉이에는 간단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사실 간장이 필요없다 요것이지

친구는 내 와사비 사랑에 전염되서
"왕창 먹게됐는데, 너만큼은 안먹는다"며 ㅎ_ㅎ


그리고 사실 오늘의 하이라이트 (?)

여행지에서 즐겨보자~ 하며 싱싱잇으로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싱잇은 한림(금능해수욕장좀지나서)에 있다
그러니까 김씨술생활에서 약 2.X 키로 떨어져있는데
다덜 걷는거 넘 죠아해서
만장일치로 뚜벅뚜벅 걷기시작 ㅋㅋㅋㅋㅋㅋㅋ

해수욕장을 지나고 도로를 건너서~~
대단한 친구들 ㅋㅋ 한 30분 걸었더니 도착!

딱 좋지모야~


우리 들어가기 전에 대기 두팀인가 있었는데
금방 들어갔다.

그 이후로 줄이 매우 길어짐...
(또 럭키걸했네 ㅎ_ㅎ)


병맥주랑 샐러드 하나 시켜서 둠칫둠칫
노래를 즐김 ㅎㅎㅎㅎㅎㅎㅎ

디제이가 있고, 클럽 느낌이다.
평소에는 시끄러운데 싫다며 진절진절하는데
오랜만에 이런 큰 음악소리를 느낀다며
호호호 즐거워하다가 옴ㅋㅋㅋㅋㅋ

역시 친구들이랑 오면 넘 재밌음!


요기는 화장실 맞은편에 있는 비밀공간이니
가시면 들러보시길 🧐 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