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청담 시몬스그로서리스토어 / 커피루소

by zerominnim 2022. 5. 17.
728x90
반응형

청담에 왔으니 산책 겸 주변을 구경다녀보자~ 하다가 들어간 <시몬스그로서리스토어>

가까이 다가가면 저 뽑기통 앞에서 직원분이 이것저것 설명해주신다. 잘 듣고 까묵음.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만 생각나서 사진찍어 올림 ㅎ_ㅎ

 

사진도 뽑는다고 했는데 잘 못들음 ㅠ_ㅠ 2층에는 버거집이고, 3층 올라가면 다시 전시공간.

1층은 시몬스굿즈를 파는 공간! 예쁜공간이다 ㅋㅋ 살 게 있었는지는 모르겠다.

알록달록. keds랑 콜라보뭐시기를 했는가보다

요 포토카드는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고. 하나만 골라들고 와서 안에서 사진찍었다 

3층에 올라가면 익숙한 시몬스 광고가 나오는 중.

멍-을 때려보자. 그거슨 중요함. 잔잔하게 소리가 나는 하얀공간이라 자동멍가능.

그리고 두둥.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하고 뽑기기회를 1얻음.

진짜 오랜만에 하는 뽑기 뭐가나왔을까낭

이것은 뭘까요 ㅎㅎㅎㅎ 가서 뽑아보세요!!

사실 청담에서 가고팠던 카페가 있어서 오르막내리막 열심히 걸어서 갔더니

생각보다 좁은 카페 ㅠ_ㅠ 자리가 꽉차서 앉을수가 없었다. 넘 아쉬워서 다른 카페 왔는데 굿초이스!

오빠의 검색실력이 날로 느는구만 ㅎㅎ 여기 커피가 맛있다. 오늘도 역시 라떼로 이 집의 커피맛을 알아봄 (뭐 알지도 못함서 ㅋㅋㅋㅋㅋ) 

요즘 크로와상에 빠져서 (버터 밀가루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네 ㅠ_ㅠ) 여기서도 크로와상. 피칸크로와상이었는데 핵맛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