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드디어 파이어벨 칠리킹

by zerominnim 2022. 3. 6.
728x90
반응형

 

이전에 판교 현백에 있었다던 파이어벨

없어져서 갱장히 아쉬워했었눈데....

 

칠리킹을 먹으려면 무조건 대치점으로 가야만했다...!!

 

 

'칠리'만 나오면 빠지지 않고 얘기했던 파이어벨!!을

얼결에 가게되었다 ㅋㅋㅋㅋㅋㅋ 꺄아

 

 

일단 위치는 요기.

주변에 차 댈만한 곳은 

가게에서 안내해주는 곳으로.

 

 

옆에 공간있는데 거기는 주차공간 아니라함.

 

도곡초 공영주차장 깔끔하고 괜찮으니 대고 약 7분? 걸으면 된다.

 

 

마감주문은 저녁 8시반쯤으로 생각하면 될 듯.

또 눈치게임 성공해서 매장에는 우리랑 다른한팀뿐 후후후

 

대신 배달 주문이 엄청나더라~~~

 

 

주문은 키오스크로 편하게~

 

 

요렇게 친절하게 모가 들어가는지 사진이랑

재료가 써져있다!

 

션은 무조건 칠리킹!! 

 

난 베벌리힐즈 먹어보려다가 첫끼라서 

에그이고 선택~ 계란러버 어디안갑니다~

 

 

 

세트로 주문하고 치즈프라이(+1000)추가

제로는 펩시뿐이었다리 

 

 

요즘 신기한 게 진짜 맛집을 가도 눈치게임 성공해서

사람 없는 매장 사진도 찍고 쾌적하게 먹을 수 있다 ㅋㅋㅋ

 

대신 우리가 다 먹고 나가려하면 손님들이 우루루 몰려옴

럭키럭키~~

 

 

 

 

셀프바에 포크,나이프,빨대,각종 소스들이 준비!!

근데 소스들이 대부분 비어있네 ^_^ ..

 

 

자리마다 케찹이랑 머스타드가 있긴함. 

이 머스타드 그 시큰하고 진한 그거다. 허니머스타드 아니고. 굿

 

 

 

주문한 햄버거 등-장-★

 

하 계속 말하겠지만 프렌치프라이에 치즈추가 꼭................

너무 맛있음 ㅜㅜㅜㅜㅜ

 

 

요거는 에그이고.

 

패티랑, 베이컨, 계후, 토마토, 로메인!! 

서브웨이가 생각나기도하고 맥모닝이 생각나기도 하는데

뭘 비교해!! 패티가 완전 다름. 빵도 맛있음.

 

 

요건 칠리킹.

 

이게 진짜 ㅋㅋㅋ 대박임. 칠리 그 칠리 아님. 

스위트 칠리 소스 생각하면 클남.

 

고기고기를 칠리칠리하게 볶았는데, 그 양꼬치 향신료 향이 훅

입이 얼얼하게 매큼한 그 맛이 사악-

 

이 맛이 자꾸 생각나서 먹고 싶다고 했구나. 하는 맛.

끄덕끄덕

 

 

 

칠리킹 먹다가 에그이고 먹으면 싱겁다고 느껴짐 ㅋㅋㅋㅋㅋㅋ

핫소스랑 핫도그랠리쉬, 피클 가져와서 챱챱 맛나게 먹었다!

 

파이어벨 가면 무조건 칠리킹 + 새로운 거 조합으로 먹어봐야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