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랜디스 도넛 맛순위! 연남동에서 제주도에서 품절 겪고 작정하고 갔다옴

by zerominnim 2021. 11. 2.
728x90
반응형

 

뭐 랜디스를 사러 간건 아니지만

연남동이나 제주도에 들렀을 때 

꽤 이른 시간임에도 전체품절로 구매를 못한 경험이 있다보니

약간 의도치않게 의욕이 생겨버렸다

 

그치만 의욕은 의욕일뿐ㅋㅋㅋ

언젠가 사면 사는거겠지 뭐.. 주의는 별생각없이 있었는데

 

우울해하는 날 위한 코스로 준비했다며 

랜디스오픈런을 하러가자는 션곰님

 

 

그렇다면 솔깃

 

 

 

그렇게 각잡고 가야 성공한다는 교훈을 준

랜디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오픈이래서 맞춰갈랬는데

이날은 할로윈+단풍객들로 도로 마비..

 

오며가며 도로에 시간쏟고나니

1시쯤 도착했다.

 

 

 

제주도에서도 봤지만

보나바시움이라는 카페랑 같이 있음.

 

랜디스랑 보나바시움은 같은주인이에여

굽네치킨 회장님의 부인이 운영하신답니다

 

제주도가 1호점인거 알고계셨나 몰라

최근에는 가로수길점 대구동성로점도 생겼답니다!

확장하시나 봄~~~ 오올부럽다리

 

 

 

 

 

블로거는 뭐만 보이면 찰칵찰칵 찍습니다

 

근데 이제 내 주변사람들도 뭘 자꾸 찍어서 보내줌.

블로그할때 쓰라몈ㅋㅋㅋㅋㅋ

제가 더 열심히할게여 🤣

 

 

필요하신 정보는 사진을 통해 가쥬가세요 ~.~

 

 

 

일단 내차례가 되면 노정신이니까

(사람들 기다리니까 막 밀림. 눈치도 보임)

 

 

미리 사고싶은 도넛을 생각해 두셔야 편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안 아쉬워요~

 

 

 

쌓여있는 도넛을 보니 마음이 편-안 

 

 

미리 몇개정도 살지 각이 나오면

상자크기도 정해두기.

 

 

전 한 상자는 먹고 한 상자는 가져갈 예정이었어서

10개구매인데 소 상자 2개로 부탁드렸어요! 

 

추가 요금 없고 이렇게 포장 가능스~

 

 

그런거지~

 

모자이크 열심히

하기 귀찮아서

최대한 사람 안나오게 찌금ㅋㅋㅋ

 

 

 

 

2층가면 카페에서 도넛 먹는사람들 많더라구요

 

아 참, 여자화장실 2층에 있음 ㅎ.ㅎ

 

 

 

 

 

 

생각해보니 종류가 엄청 많았다.

 

베스킨 라빈스 31보다 많은 듯

 

 

 

요렇게 포장~!

 

애플프리터 2개, 레몬크림 2개, 빅글레이즈드2개, 민트1개, 커피?1개, 코코넛1개

요렇게 총 10개!

 

 

빅글레이즈드는 꾸겨진다고 따로 하나씩 담아주심.

 

 

 

 

 

이 구매는 오카와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리..❤❤

 

 

(사진은 강탈같지만 그렇지않음. 절대로)

 

 

 

자꾸만 웃음이 새어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이배경에서 상자를 들고 찍다니 후후후 성공했다 나

 

 

 

연남동 그 끝쪽으로 좀 산책해서 올라가면

(땡스오트 앞쪽)

 

2021.08.19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땡스오트 연남 / 체리홀릭&블루나잇

 

땡스오트 연남 / 체리홀릭&블루나잇

혹시 제 그릭요거트 사랑을 아시는지.. 일주일에 반 이상은 그릭이와 함께하고 만들어먹기도 하는 그릭요거트 홀릭 ♡.♡ 주변에서 다들 제가 좋아할 거라면 추천추천을 해주었는데!!! 드디어

azero627.tistory.com

 

산책로 끝이에요.

여기 앉아서 도넛 하나를 냠냠해보기루 합니다.

 

 

사람두 많이 없는 편이구

단풍나무가 넘예뻐서 

길먹하기 좋음!!!

 

 

 

 

 

 

이건 오빠 상자 ㅋㅋㅋ 나보다 더 담으심ㅋㅋㅋㅋㅋ

 

초코초코한 도넛 위주로!!!

 

 

 

 

요건 사자마자 맛봐야지봐야지~~

크리스피보다 쫜득한 맛입니다.

 

그 크리스피처럼 사르르 없어지는 게 아니라

쫀득쫀득한 도넛!

 

근데 사실 글레이즈드는 크리스피가 짱인듯 ㅋㅋㅋㅋ

 

 

 

요거는 데블 어찌고 였나 더블초코였나 하는

엄청난 초코 느낌의 이름이었는데

 

쫀득반죽아니고 파운드케이크느낌의 도넛!

요런거 하나 넣는 것도 괜찮을 듯~~

 

 

젤 맛있는 건 내 입맛 기준

 

1. 애플프리터

 

2. 레몬크림

 

3. 누텔라 (이건 그냥 누텔라를 퍼먹는 수준임)

 

 

요렇게!

담번에는 맛있었던거 위주로 한두개정도는

사먹을 수 있을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