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연남] 포가레 곱창쌀국수 매워요 베트남이에요

by zerominnim 2021. 11. 3.
728x90
반응형

 

랜디스도넛 노래를 부르던 나를위해

기분전환시켜주겠다며

랜디스 오픈런하러 간 연남동 ㅋㅋ

 

2021.11.02 -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 랜디스 도넛 맛순위! 연남동에서 제주도에서 품절 겪고 작정하고 갔다옴

 

랜디스 도넛 맛순위! 연남동에서 제주도에서 품절 겪고 작정하고 갔다옴

뭐 랜디스를 사러 간건 아니지만 연남동이나 제주도에 들렀을 때 꽤 이른 시간임에도 전체품절로 구매를 못한 경험이 있다보니 약간 의도치않게 의욕이 생겨버렸다 그치만 의욕은 의욕일뿐ㅋ

azero627.tistory.com

 

8만원치 도넛 플렉스를 하고....

 

얼큰한 게 땡겨서 가 본 '포가레' 쌀국수집!

 

 

땀땀보다 먼저 가볼줄이야

후후

 

곱창쌀국수가 유명하다길래 가본다!!

 

 

🎈위치는 연남파출소 근처~

경의선숲길 시작지점에서 가까와유

 

🎈월요일은 휴무고

🎈11:30~21:30 영업

🎈15:00~17:00 브레이크타임있음!

 

 

 

요렇게 2층에 있으니 

노란노란색을 찾아보심 쉽습니다.

 

우리할매 떡볶이 시강..

요것도 언젠가 먹어봐야쥐.

 

 

 

 

 

진짜 베트남의 맛인지 

제가 한 번 먹어볼게요!!

 

(여행 풀리면 꼭 베트남 간다... 또 가고 싶은 여행지 남바완...)

 

 

 

 

우리는 또 럭키럭키하게 웨이팅 없이 입장~

 

후후후후

 

 

 

너무 재밌는 거짓말탐지기 ㅋㅋㅋㅋㅋ

웨이팅 안해서 쌀국수 먹고 나오는길에 앉아서 했다 

 

십년짜리 놀림거리 생김 

 

 

 

날씨가 너무 좋았는데

 

마침 자리도 넓은 창가석 ❤

 

창문 활짝 열어두셔서

단풍 보면서 걱정없이 냠냠했다

 

 

 

열심히 불쇼를 하시는 저 메뉴는 곱창쌀국수!!

어서 주문해야지!!

 

(뒤에 눈달린 거 이제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훈훈한 작은 식당 너낌.

우리는 곱창쌀국수랑 분짜를 시켰고

반세오를 선택!!

 

사실 여기서 반세오 만날줄 몰랐는데

너무 반가웠음 ㅠ_ㅠ

 

꽌안응온에서 먹었던 맛이 막 생각나서

하노이메이트에게 자랑함ㅋㅋㅋ

 

 

 

단무지나 물티슈 고추절임 같은건 

셀프바에 있으니 이용하면 되구~

 

 

등은 또 호이안이 생각나네.

베트남스러워서 좋다 ㅋㅋ

 

곱창쌀국수

분짜

반세오

 

반세오는 월남쌈처럼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으면 된다!

 

완전 별미임

 

 

낭낭한 숙주랑 안에 돼지고기, 새우 들어있음!

 

피쉬소스랑 땅콩소스 같이 나오니 원하는 맛으로 뇸뇸 

 

 

 

한 상가득 베트남에 왔습니다 😍

 

 

보라도리고으니가 뻘하게 터진

고수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고수고수니까 많이 달라고 해봄

 

 

 

반세오를 요래요래 파인애플 꼭 넣어서

싸먹으면 되는데

 

아까그 셀파바에 있던 고추절임!!

 

그거 넣어서 먹으면 두배로 맛있음.

 

 

바로 요녀석.

 

 

고수 잔뜩 넣어서 호로록하는데

하아 좀 맵더라 ^_^?

 

전날도 매운걸 먹은 상태라

맵찔이는 배가 아른아른해서 

결국 많이 먹지 못함......

 

남겨서 미안해여 

맛있어서 다 먹고 싶었는데

 

 

지굼 연남동 되게 예뻐여~~

 

단풍구경도 하고 맛난거 먹으니 

잠시 대학원은 잊고 행복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