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동탄롯데백화점 카페아페쎄/레드애플/ 판교현대백화점 카멜커피

by zerominnim 2021. 11. 27.
728x90
반응형

 

 

오픈하자마자 달려가고 싶은 마음 꾹 누르고 있다가 

 

영화보러 간 어느날 쇽 들려본 카페아페쎄! (ABC아니고 에이피씨도아니고)

 

 

지나다니면서 오 사람많다만 하고 다녔는데

 

왠일로 사람이 없다? 이상하다?

 

 

 

아맞다. 예약있다그랬지 ^_^

 

일단 여기부터 대기 등록해놓고 백화점을 구경하십시다!

 

시간이 좀 애매해서 그랬나 3-40분 대기후 들어감.

 

(대기걸어두고 넘 멀리가진 마세여,, 취소되여)

 

 

 

예약해두고 지하1층 식당가 구경갔다. 동탄 롯데백화점은 빵집 돌아서면 빵집 돌아서면 빵집

그런느낌이다. 

 

밀가루 단식이 끝나고 가서 정말 다행..

 

 

 

세상 좋아하는 애플파이를 아련하게 쳐다보면서 지나가니까 

 

오카찬스로 애플파이를 하사해주셨따

 

 

집에 가서 먹어봐야지

 

 

 

그리고 카톡으로 대기알림이 와서 호다닥 올라갔다. 

 

같이 일하는 샘이 매장내 취식만 되는 라떼가 있다고 알려줘서 (안 먹어보고 알려줘서 후기는 내가 들려줌ㅋㅋ)

그것을 꼭 먹고자했음 !!

 

 

근데 A.P.C.크림라떼 (지금생각하니 쿠키올려줘서 A.P.C.인가봄?) 콘파냐, 사케라토 세개인듯.

 

뭔 라떼라고 했기 떄문에 크림라떼를 시켰다

 

그.. 메뉴판에 X 표시 되있는건 그날 안되는 메뉴다. 날마다 다를 수 있다고 했다.

 

 

 

 

빵도 구경하다가 애플크럼블(오른쪽아래.이름이맞나..까마득)하나도 주문!

 

아이스크림 올려준대서 헷. A랑 P랑 C 중에 어떤 알파벳쿠키가 올라올까나 기다리는 맛이 있네

 

 

 

오예!

 

A쿠키 획득ㅋㅋㅋㅋㅋㅋ 에이받아서 신난 에이제로ㅋㅋ

 

 

 

숟가락을 같이 주시는데 위에 크림 따로 떠먹구 커피먹으라구.

 

위에 까만점들은 소금이었따 짭쪼롬 달콤

 

(요즘 라떼위에 크림올라간 것들이 시그니처인 카페가 꽤 되던데,, 카멜커피도 그 중에 하나!! 어디가 더 맛있었는지는 밑에서 알랴드림!!)

 

 

조수님이 찍어주신 사진도 하나 넣어보고.

 

애플크럼블은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고, 돼지바가 생각나는 맛이라고 했다. 

(인정! 소보로가 고론 느낌.)

 

 

 

그리고 집에 와서 개봉한 애플파이 >_<

 

위에 두개는 오리지널 (스티커붙여주심) 밑에 두개는 바닐라

 

 

 

좌 바닐라 우 오리지널인데 

 

당연하게도 바닐라가 더 맛있음. 더 촉촉하고 부드러움 ㅜ_ㅜ 순삭해버렸다..

 

맥도날드 애플파이랑은 완전다른 고급진 수제파이맛..!

(근데 난 맥날애플파이 뜨거울때 먹는 것도 그르케 좋음..)

 

 

 

 

 

그리구 요것은 판교현백에서 요거저거 사서 만든 브런치세뜨세뚜

 

반얀트리 조식 못먹고와서 입 대빨 나올뻔 했는데 쏙 들어감(* ̄3 ̄)

 

 

같이 먹은 커피가 카멜커피인데, 만드는 데 시간이 좀 걸리나봄...

앞에 주문서?가 5개정도 있었는데 10-30분 걸린다는 낭낭한 시스템을 안내받았다 

 

아 딴소리 잠깐, 토요일 아침일찍가서 카멜커피부터 주문하세여. 그럼 30분밖에 안기다려도되요 (?) 그동안 맛난걸 사러 다니면 된답니다 ㅋㅋㅋ 카페아페쎄도 그렇고 핫한 커피는 밥만큼 대기가 필요함 ㅋㅋㅋㅋ

 

그른데 내 입맛에는 카멜커피가 완승.

카페아페쎄 크림라떼는 몬가 크림이 달달하니 싱겁.. 어린이용 같다면,

카멜커피는 씁쓰름진한커피맛이 잘나서 넘 죠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