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스타필드 안성점 호두과자 맛집 / 만화카페 데이코믹스 이용후기 /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 판박이

by zerominnim 2021. 8. 15.
728x90
반응형

 

오픈한지 꽤 된 스타필드 안성점!

 

평일이기도 했고, OFF인 날이여서

동생이랑 출동했다!

 

 

원래 이런데는

오픈하고 한참있다가야

눈치게임 성공이라구!

 

 

 

주차는 무료.

 

이 사진은 험난한 주차장에서

내 차 찾으려면 필히 있어야하는 보물입니다.

 

사실 사진이 있어도 잘 못 찾음....... 

 

 

여기는 땅을 많이 사용한거에 비해 층수가 낮음

가성비 떨어지네(?)

 

 

 

 

스타필드 안성점은 스포츠몬스터랑 트레이더스가 있는

간단한 쇼핑몰 느낌.

 

스포츠, 스파브랜드 대부분이 입점해있다.

 

슥 그냥 구경한번하고

스포츠몬스터를 갈까, 만화카페를 갈까하다가

 

오늘의 갬성은 만화다! 하는 동생의 의견수렴.

 

 

 

 

노오란 사물함에 신발을 넣고

실내화로 갈아신고 입장하러~

 

 

 

 

일단 1시간 (음료선택안함!)만 2인 주문,

결제는 나갈때 합니다-

 

1시간 이후 추가 시간 자동계산되서 요금이 올라가는 방식이니,

들어간 시간 잘 체크해서 이용하시길

 

 

 

 

우 얼마만에 만화방인가!

사실 스타필드 안에 만화방이 있다는 게 신기했는데,

 

이것도 나름 괜찮은 듯.

 

쇼핑하고 올게, 놀고있어~ 하기 딱인가.ㅋㅋ

 

 

 

 

음식, 간식 다 판매함.

 

그치만 난 먹지않지....

 

 

 

 

 

들어오자마자 보드게임으로 직행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요게 하고 싶었다는 동생.

 

 

 

보드게임은 전용좌석 (4개, 2층 위아래로)이 있다.

 

가져다가 빈 자리에 착석!

 

손님이 많으면 자리 잡기도 쉽진 않을듯하다.

 

 

 

넷플릭스, 스위치 방도 있는데

여긴 추가 요금이 있다.

 

프론트에 문의해야함~!

 

 

 

자, 게임을 시작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 게임 뭔지도 모르는데

1승하고 기뻐함.

 

 

 

 

이어지는 판에서는 동생 승리.

짜식 잘하네..

 

사이좋게 한판씩 이기고 이제 만화책보러 가보자~

 

 

 

 

반가운 유미의 세포들!

웹툰은 또 웹툰으로 보는 맛..

 

이미 완결까지 정주행 다한 저는

표지만 봐도 반갑지요~

 

 

 

 

 

진지하게 만화책 탐방중인 동생ㅋㅋ

 

어서 골라서 올라오렴~

2층에 또 널부러져서 만화책 보는 맛이 좋지

 

 

 

 

난 그렇게 만화방만 오면 

식객을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서관가서도 이것만 빌려봄.

 

봐도봐도 재밌는데, 음식에 얽힌 이야기나 역사 정보들이

그르케 재밌다.

 

그래서 한동안 요리에 미련이 있었나봄.

 

 

암튼, 재밌게 만화방 탐방을 마치고

이제 배고파서 집에 가자! 

트레이더스에서 저녁으로 먹을 훈제삼겹살한팩을 사고

 

가는 길에 넘 출출해서

차에서 먹으려고 산 호두과자.

 

 

 

 

 

쌀 호두과자 집이길래 (지하1층에 있다.)

체다치즈+팥과자 샀는데

 

이거 대-박

겁나 맛있다.

 

 

10알에 8천원인데 납득되는 맛.

 

치즈가 거의 70프로는 들었고

반죽 엄청 바삭하다. 바로 구워주심

스타필드 안성점가면 꼭좀 드셔주세요.....

 

 

 

 

집에와서 라이스페이퍼에 훈제삼겹이랑 야채넣어 돌돌말아서 

저녁 먹음 : )

 

식객본뒤라 그느낌고대로 사진에 담고 싶었음ㅋㅋㅋ

 

 

암튼, 스타필드 안성점은 평일에 사람 많지 않을 때

슉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