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주기적으로 털러 가는 노브랜드 다이어트 템!

by zerominnim 2021. 7. 5.
728x90
반응형

식욕이 줄었다 늘었다를 자꾸 반복해서
요요가 뭐 자동이에요 ㅠ_ㅠ

이 루틴을 끊기 위해서라도 중요한 것 !!


유지가능한 식~단~!




집에서 끼니를 해결할때는 되도록이면
식단을 지키려합니다.




제가 요즘 자주 먹는건 요거트볼이죠?

쉽게 구할 수 있는 무가당요거트들 중 그나마
가장 꾸덕한 건 노브랜드 요거트에요.

그래서 요거트 살겸 견과류도 볼겸
오랜만에 노브랜드 구경을 갔답니다.



요거트볼에 조금씩 뿌려먹음 괜찮을 듯한

카카오 닙스



기본템 아몬드!

자꾸 먹으니 좀 지겹긴 하나
기본템이라서 일단 구매목록 후보에 올립니다.


구운아몬드 800g에 9,980원이네요.

리얼넛츠 혼합형인데,
혼합형에는 안먹는 견과나 말린 과일같은 게 있어서
잘 안보거든요.


이건 아몬드랑 캐슈넛 호두

딱 이렇게 세가지만 들어있어서 괜찮아보였어요!





이것도 약간 프리미엄 혼합형 믹스넛인듯.

피칸이랑 마카다미아, 브라질넛이 추가로 해서 6종 들어있네요.


요런 구성 환영이쥬?


당이나 다른 것들이 섞이지 않은 견과여서
집에 떨어지지 않게 구비해두면 좋아요.



그리고는 간식으로 눈을 돌리게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요즘 과자를 안먹으니 이런데 자꾸 눈이가요.

요거는 큼지막하게
오리지널 현미과자!! 라고 써있어서
궁금해서 성분을 좀 봤는데요.

현미, 치아, 퀴노아, 천일염, 아마란스가 전부에요!

원재료는 바람직합니다만 어쨋든 곡물이어서 탄수비중은 높더라구요.

회사에서 배고플 때 한 두개만 먹어볼까하고 구매해봤어요.




그리고 데려온 뿌려먹는 견과!

이상하게 같은 아몬드랑 호두인데도

이게 더 고소하고 씹히는 맛이 좋은 느낌이어요
ㅎㅎㅎ


꼭 사야할 요거트 데리고 오면

노브랜드 장보기 끝!

(집에 오는길에 뜯어서 하나 먹어봤어요. 아까 그 비욘드 현미과자인데요. 뻥튀기라고 생각하심됩니다. 아무맛없어요ㅋㅋ)





요거트에
냉동 블루베리
오그래퐁
견과류
초유프로틴 뿌려주면 한 끼 완성!


2021.04.10 - [좋은 습관 들이기/건강한 식단] - 초유프로틴! 헬스원&콜렉토 비교 맛도 차이나고 가격도 차이남 + 오그래퐁 (내돈내산)

초유프로틴! 헬스원&콜렉토 비교 맛도 차이나고 가격도 차이남 + 오그래퐁 (내돈내산)

날이 점점 따땃해지고 옷이 가벼워지면 생각나는게 하나 있쬬. 마음속에 늘 품고 있는 사직ㅅ.. 아아 이게아니고 다이어트  •'-'•)و✧ 이번에는 초유프로틴으로 해보려고 구매해봤습니다! 혹

azero6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