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31일은 31데이! 베스킨라빈스 무인결제 이용방법

by zerominnim 2020. 3.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31일
베스킨라빈스 사이즈업 하는 날!
그리하여 아이스크림을 사러 총총
다녀왔습니다🐷

 

패밀리가격으로 (22,000)
하프갤론을 (26,500)
구매할 수 있는 날입니다-

 

제가 방문한 매장은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에요
키오스크가 맞이해주네요.
신용카드.모바일쿠폰.KT파인트는
무인결제가능하구요

현금.상품권.해피쿠폰은
직원에게 문의해달라고 써있네요😃

화면을 톡 눌러 주문해봅시다
화면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아이스크림 외에도 케이크,커피,음료,디저트 등도 무인결제가 가능한가봅니다.

오늘은 하프갤론 업그레이드! 를 위해 왔으므로

 

 

 

다음 31day표시가 있는 하프갤론을 선택해줍시다
결제할 때 자동으로 4,500할인 적용되어
22,000으로 결제가 되요 ^_^!

 

6가지 맛을 고르는 건데 추천메뉴도 있네요
인기 맛 5개 + 이달의 맛 1개 인데
와,, 슈팅스타가 건재하네요?

아몬드 봉봉, 엄마는 외계인은
말해 뭐해 스테디셀러 아닙니까아

 

 

 

추천대신

전 원하는 맛이 있으니
아니오 클릭하고 골라볼게요

 

순위와 이달의 맛이 표시되어 31가지의
아이스크림 종류가 쫙 떴어요
전 어떤 맛을 골랐을까요🍨

고른 후 결제로 넘어가면 끝. 간단하죠?
삼성페이 쓰시는 분들은 잘 안되기도 하니
결제 부분 장애물 다 치우고 기기에 딱! 붙여서
시도해보세요.
저도 4번만에 성공;;

이제 앉아서 좀 기다려줍니다
역시 31일은 주문이 많나 봐요
10분정도 대기 했습니다.

 

 

할인되서 패밀리가격으로 하프갤론 결제 완료=)
4,500원 할인됐습니다.

 

짜잔!
사빠딸은 어디가고 5가지만 보이네요?
베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슨 맛이 있는지 단번에 알아보실 거
같아요 ㅋㅋ
저 중 제 최애픽은 아몬드봉봉이에요>_<

앉은자리에서 다 먹을뻔한거 꾹참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