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동탄2 일리에콩브레 여기 러스크맛집입니다

by zerominnim 2020. 9. 21.
728x90
반응형

 

 


 

동탄2에 새로운 빵맛집이 생겼어요!

사실 몇달 전에 한창 많이 갔었어요 

느무느무 바빠서 한참전에 다녀온 글을 이제 쓰네요ㅇ_ㅇ..

 

어느 날 지인이 사들고 온 러스크 하나를 맛봤는데

정말 눈이 번쩍 뜨이는 맛이더라구요

 

어디거냐고 물어 당장 찾아갔었더랬습니다 ㅎㅎ

 

 

 

 

한국말로 일리에 콩브레 안 써져 있었으면

이름 못읽어서 못찾아갈 뻔

투스레스주르스 생각나네여... 

 

외관이 마치 무슨 성 같은느낌이네요!

 

 

 

 

 

입구 옆쪽 건물은 빵을 만드는 큰 공장 같은 곳이 있어요.!!

주차장도 건물앞이랑 옆으로 돌아 들어가면 넓게 또 있습니다

부지가 꽤 넓은 편이에요

위치가 살짝 외진 편인데 역시나 주차는 굿굿이에요

 

여기,, 예전에 중리 숯불가마 있던 자리더라구요

아시나요,,ㅎ

 

 

 

 

 

입구에는 요로케 멋드러진 간판두 있더라구요.

 

역시 빵이 맛나더라니!

 

 

 

 

 

역시 쇼케이스에 있는 녀석들이

제일먼저 눈에 띄네요

예뻐예뻐~ 

 

근데 사실 케익은 여기보단 하얀풍차가 눈 휘둥그레이긴해요 @_@

 

 

하얀풍차 매달 1일 2일 50% 행사 치즈바게트 화이트롤

 

하얀풍차 매달 1일 2일 50% 행사 치즈바게트 화이트롤

빵 맛있기로 소문난 하얀풍차 제과점,, 아시죠? 매탄, 망포에도 있고 저는 동탄역점을 방문했어요! 유명한 빵도 많고 매장도 엄청 큽니다 하얀풍차에서 유명한 빵을 다른 빵집에서도 볼수있으니

azero627.tistory.com

 

 

 

다음엔 샌드위치 먹어보려구요,

 

이 날 방문은 초극심 스트레스를 달래기 위한

 

단!거!

자극적인 거! 

 

먹는 날 이었어서 건강한 친구들은 눈에 안들어왔어요@_@

 

 

 

 

수제잼이랑 뚜껑닫힌 음료들있는 쇼케이스인데요...

 

이거 너무 신기했어요.... 저 칸칸이 유리문이 

왼쪽에 버튼을 누르면 착착 움직여서 열려요

 

저거 누르고 싶어서 음료 사먹을판..

 

 

 

 

 

모든 빵은 정성껏! 선물 포장도 가능하다네요

 

선물용으로 쿠키나 마카롱 몇가지 담기 괜찮을 거 같아요.

 

 

 

 

 

요게 바로 제가 극찬해마다않는

러스크입니다!

 

원래 러스크 막 기름지고 튀긴 맛 쩔어서

안 좋아하는 빵이거든요

 

근데 이건 왜 고소하죠 왜 바삭찐득달콤하죠

ㅜㅜ 

살찌는 맛있는 맛입니다.

 

결국 또 한통사들었어요 ㅋㅋㅋ 

 

 

 

 

분명 다이어트 중이었거늘 초코와 연유가 잔뜩있는

 

빵도 함께 담아서 계산해버렸네요 하핫

 

스트레스의 노예 ㅜ

 

 

 

 

 

1층에도 자리가 꽤 많구요,

2층으로 올라가면 좀 더 여유롭고 편한 공간이 나와요

 

이 공간이 꽤나 마음에 들었어요!

 

나중에 요기 앉아서 과제하러 함 와야지 

도장 꾹 찍고 왔습니당 

 

 

 

 

 

사진속의 오미자 음료는 오미자의 맛을 알고

좋아하시는 분들만 도전하시길 바래봅니다 

 

저는 여기

살짝 외곽쪽으로 벗어나고 싶을 때

편하게 쉬고 싶을 때

러스크가 먹고 싶을 때..ㅎㅎ

종종 들를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