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빵수니의pick] 속초 빵집 베이커리가루 vs 함스베이커리

by zerominnim 2020. 7. 1.
728x90
반응형

여행의 꽃은 빵이라 했던가요

(ㅇ0ㅇ)

 

혈중 빵 수치가 떨어져서

속초에서 맛있다는 빵집을 검색해 봤어요.

 

 

 

 

먼저, 베이커리 가루

입니다.

 

 

 

위치는 요기구요, 매장 뒤쪽길에 주차했습니다.

 

 

 

 

귀엽고로 식빵이 촤르르 놓여져있네요.

아쉽지만(?) 이건 전시용이랍니다

쟁반에 탁 집어가심 안돼용

 

 

 

 

작명센스 ㅋㅋㅋㅋㅋ

이름 안봤으면 당연 밤식빵인줄 알았을 비주얼의 빵

 

 

 

 

사실 이 빵이 먹어보고 싶어서 온거랍니다-

바질마늘바게트!

워낙 이렇게 쩔어있는(?) 마늘바게트를 좋아하는데

요즘 최애 바질까지 들어있다구우?!

안 살이유가 업쬬!

 

 

 

 

다른 진열되어 있는 빵, 케익들도 전부 예쁘고

맛있게 생겼어요

 

 

그리고 요것도 많이들 사가는 것 가틈. "원준이 엉덩이빵"

 

 

마늘바게트와 함께 많이들 사가시는 듯한

원준이 엉덩이빵!

상상하시는 대로 빵안에 크림이 가득들은 빵입니다 ㅎㅎ

 

 

 

 

실내에도 자리가 있어요~

 

 

 

 

예쁘게 찍어 보겠다고 ㅎㅎ 날씨가 좋아서 자연광 받았네요 :^)

 

 

 


원준이 엉덩이빵 속이에요 ㅎ

하얀 쫄깃한 빵 안에 우유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서

촉감이 진짜 원준이 엉덩이 같아요(?)

개인적으로 그닥..ㅎㅎ 빵이 약간 질깃하고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바질마늘바게트는 속이 정말 촉촉하게 마늘소스로

거의 적셔져있어요! 바질맛은 강하지 않아요

잘 안느껴져서 조금 아쉽 ㅠㅠ

정말 맛있었는데, 이것도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맛있다고 호다닥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다음은,

함's 베이커리에요-

 

 

 

 

 

 

함스 베이커리는 만석닭강정 본점과 청초수물회 스타벅스 맥도날드 등...

이 모여있는 청초호유원지 근처에 있어요!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 편리했습니다.

 

 

 

 

함스 베이커리는 생활의 달인에 나온

일명 춘빵이 있어 유명합니다.

춘빵 = 소보로 찹쌀빵

 

 

 

 

그 유명한 춘빵이에욥

하나에 2,500원이고 4개들어 만원이네요.

그냥 생각하면 비싼가도 싶지만 노밀가루 찹쌀이니 인정!

 

 

 

 

 

엄청 맛있게 생겼죠?

고소한 냄새가 삭 나구요 반을 가르면 

소보로 가루가 엄청 떨어집니다

가 아니고 안에 찹쌀이 등장!

안에 소가 있진 않은데, 쑥이 첨가되어 초록빛이 나요.

쑥 맛이 많이 나진 않습니다.

 

 

 

 

아니 이게 뭐 그렇게 유명하대? 했는데

한 입 두 입.. 한 개.. 두개... 

엄청나게 땡기는 맛입니다...

이번 속초여행 베스트3 먹거리 안에 들어요.

결국 다음날 다시 들러 2봉지 더 구매했습니다 ^_^..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함스베이커리의 춘빵 완승!

일단 어디서든 맛 볼 수 있는 맛이 아니고

소보로와 찹쌀의 조화가 끝내줍니다. 또 먹고 싶네요 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