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이태원 피자 맛집이 생각나는 행리단길 존앤진 피자

by zerominnim 2020. 4.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부터 급 땡기던

피자를! 찐맛집에서! 먹고와서!

이렇게 소개를 해볼게요 >_<

 

 

 

 

 

늘 저와 친구들은 그때 그때 땡기는대로 지나가다 우연히 갑자기

계획을 정하곤 합니다 ㅋㅋ 이곳도 행리단길을 뭐먹지 하며 걷다가

피자가 아주 맛나보이길래 쑥 들어갔네요

 

 

 

 

 

존앤진피자펍

 

 

 

왠지 송탄이나 이태원에 있을 법한 피자펍이죠?

아닌게 아니라 이태원에 있는 한 피자펍이

떠오르더라구요ㅎ.ㅎ

 

 

 

 

 

외쿡냄새 폴폴나는 외관이 눈에 띕니다 

주황색 문에 하늘에 버티컬이 묘하게 어울려요 (?)

저렇게 생긴 손잡이도 오랜만이구요 ㅋㅋ 힙합니다 아주

 

 

 

 

평일 3시에서 5시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월요일은 휴무이고

화-일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네요

 

 

 

 

저희는 주말 1시반쯤 도착했고 만석 이었어요

 

 

 

 

만석일 시

매장 내에 있는 아이패드에 이름, 전화번호, 인원 입력하면

카톡으로 알림이 와요 

이런 시스템 요즘 너무 좋더라구요 =)

기다리는 동안 주변 돌아다녀도 되고

 

대기를 걸어두고 옆에 있는 리스트에 

이름 적고 메뉴를 미리 정해서 체크해두면

자리에 앉고 5분도 안되서 피자가 딱 나옵니다 따따봉

 

 

 

 

 

 

 

피자 종류는 이렇게 있으니 참고하세요!

클래식 치즈 / 하와이안 / 페퍼로니 / 존앤존 피자  4가지구요

이 중 2가지를 골라 하프앤하프 가능

4가지를 모두 2조각씩 스페셜피자 가능

사이즈는 모두 미디움, 라지 선택 가능합니다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서 좋아요

 

각각의 토핑도 추가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근데 토핑이 충분해서 아마 추가 할 일이 없을 듯 *_*

 

 

 

 

셀프바에는 다양한 소스류가 구비되어 있어요

접시 칼 물티슈 등도 모두 있구요 셀프로 이용해보아요

제가 좋아하는 스리라차 소스, 레드페퍼, 갈릭소스 삼형제가 보이네요 +_+

 

 

 

 

정말 앉자마자 나오다시피 한 핏자!

하프앤하프로 하와이안과 존앤진피자를 선택했어요

 

존앤진은 시그니처스러우니 선택해줬는데 소세지토핑이 잔뜩이라 조금 짜고 물렸어요 ㅠ_ㅠ

하와이안이 정말 신의 한수 ! 적당히 달콤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파인애플도 보시다시피 수북이~ 

 

따뜻할 때 한입 베어먹으면 입안이 치즈로 꽉차서 행복해지는 맛 >_<

 

 

 

 

 

각 테이블에는 파마산치즈, 말린마늘가루, 두 종류의 핫소스가 구비되어 있구요

피클이랑 음료는 피자와 함께 가져다 주십니다 =)

 

친구들이랑

각자 스타일대로 음료를 시켜두고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