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제천맛집] 요즘 날씨랑 딱어울리는 용천막국수

by zerominnim 2020. 4. 7.
728x90
반응형

 

요즘 낮에는 더워서 시원한 게 땡기죠

 

제천맛집
용천막국수를 소개할게요

 

 

 

 

 

 

본점과 직영점 단 두 곳만 있다고 하네요

 

 

 

맛집 포스나는 안내판이에요

제가 방문한 시간 (토요일 이른 낮)에는 

몇 팀이 있긴 했지만

다른 날은 줄 서서 먹기도 한다네요!

 

* 제천 화폐 가맹점입니다 *

 

 

 

제가 방문한 곳은 동현동에 위치한 본점이구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물막국수/비빔막국수

사이드로 먹을 만한 수육과 방울만두

수육도 꽤 드시더라구요

 

 

 

 

비빔막국수를 시켰습니다

그릇이 꽤 커요

세숫대야 냉면이 생각나는 크기?

그릇은 크지만 면은 일반양입니다 ㅎㅎ

 

많이 드시는 분은 양많이로 주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함께 나온 육수는 간이 좀 쎄요

적당히 비벼 먹다가 육수 부어 맛있게 호로록~

 

제 입맛 기준 엄청난 맛집은 아닙니다.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일반 막국수 맛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