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순대곱창볶음은 남문 지동시장

by zerominnim 2020. 4. 13.
728x90
반응형

** 맨 아래에 원조엄마네 가게 정보가 있어요 **

 

주말에 건강을 위해 등산을 했어요 :3
역시 등산의 즐거움은 하산 후 식사도 한 몫하죠?

바람이 좀 불었어서 따뜻한 걸 먹자는 데에 친구와
동의하고 찾은 곳은 바로 지동시장입니다! 사실 전골인 줄 알았는데 볶음이었지만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다나뭐라나😋

 

 

수원 남문에 위치한 지동시장이에요
시장 자체가 매우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어요
안 쪽으로 가면 "지동시장 순대타운"이 있습니다

어릴때부터 있던 곳이라 괜히 정겹구 그러네요
순대타운 안으로 들어가면 식당들이 칸칸이 있어요. 신림독 백순대 건물이랑 비슷하죠? ㅎㅎ

그 중 한 식당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제가 간 곳은 원조엄마네
앞쪽 입구에서 맨 안쪽에 있었어요
뒷문 바로앞!

 

 

가격표는 이렇습니다.
순대타운 안에 있는 식당들 모두 가격이 똑같은거 같더라구요. 철판순대곱창볶음 1인분에 9천원입니다. 곱창을 못 드시는 분들은 순대+오징어 볶음도 괜찮겠어요

 

밑반찬으로 김치류 3개가 도착했어요. 그리고 가져오신 콜라는 서비스 인거 같더라구요^_^

저 빨간 물김치 있잖아요. 그게 진짜 맛있어요!
뜨거운 순대볶음이랑 찰떡인데 옆에 계신 분들도 물김치 공략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ㅋㅋ

 

오늘의 메인메뉴 등장입니다!

끓을 때까지 물김치를 홀짝거리며 기다려 봅니당. 철판이라 금방 보글보글 해져요 *_*

 

 

보글보글 끓으니 빨리 젓가락질이 하고 싶더라구요 당면,쫄면,라면,떡 등 사리도 넉넉히 들어있어요. 사실 쫄면이랑 당면 들어가면 더 맛있는 거 아시죠 >_< 불기전에 당면부터 후루룩 먹어줄게요

 

그리고 쌈장을 주셨는데 마늘과 참기름 적당히 매운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었어요

 


그냥 한입. 청양고추 올려서 한입. 와앙
정말 쉴새없이 젓가락질을 했습니다 ㅋㅋ
워낙에 맛있는 메뉴인 것도 맞지만 운동 후에 먹으니 정말 꿀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청양고추를 좋아해서 더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후하게 잔뜩 주셨어요 ㅋㅋㅋㅋ 저걸 또 저는 다먹고 왔습니다 :^) 그래서인지 배가 너무 불러 볶음밥은 못 먹고 왔습니다. 시켰다가 남기면 앙되요. 볶음밥은 담번에 먹기로 남겨두고 오기

 

식사를 마쳐갈 때 쯤에 친구가 "아이스크림 시원하게 먹고 싶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같은 거 말고. 그치?" 라고 하는데 제 눈에 들어온 이것!


슬러시 기계입니다. 와 사장님 후식까지 뭘 원할지 알고 계셨어.. 이게 그렇게 맛나더랍니다ㅜ_ㅜ 슬러시로 입가심 가볍게 하고 나왔어요

 

수원남문

 

밖으로 나오니 이 날도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포장도 가능한 곳이니 햇살 좋은 날 가볍게 산책한 후에 맛있는 식사 한끼 하면 어떠세요? 물론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키면서요^_^

 

수원시 팔달구 지동 402-2 원조엄마네

계산할 때 주신 명함(쿠폰)을 주십니다. 

10장 모으면 곱창 2인분, 5장 모으면 소주 1병 또는 음료수 2병

1, 3 주 화요일 휴무

2, 4 주 수요일 휴무

031 - 253 - 5210

010 - 4643 - 37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