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남해 스카이워크 남해에 이런곳이 짜릿함최고

by zerominnim 2020. 3. 8.
728x90
반응형

 

남해 보물섬 전망대 & 스카이워크

주소 :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삼동면 물건리 1048-3)

전화번호 : 0507-1377-0047 

 

 

신나는 남도여행~

남해에 가면 스카이워크가 있습니다.

요렇게 꼬불꼬불 길을 올라가는 중에 딱 위치해 있기 때문에

네비 찍고 가시길 추천드릴게요

무려 남해보물섬전망대스카이워크 

 

 

요렇게 생긴 건물이 맞이해줍니다

지난 12월에 개장한 핫한 곳이쥬

 

주차장에 주차를 해줍니다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차가 이미 여러대 있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봐요 헤헤

 

바람이 너무 불거나 비가오면 체험은 불가할 거 같아요

미리알아보고 출발하세요!

 

 

 

하늘정말 뻥뚫려서 시원하지 않나요

이따가 스카이워크, 전망대가면 바다가 뻥뚫립니다 ㅎㅎ

남해 느낌 낙낙한 곳!!

 

 

입구로 들어가면 1층은 특산물 판매장이 있구요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시원하게 탁 트인 전경이 맞아줍니다

통유리의 장점 ㅎㅎ

엘리베이터, 계단 편한 쪽으로 올라가줍니다

 

 

2층 카페에서는 커피와 차를 팔구요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도 구비가 되어있습니다

음료 주문 하고 자리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는 것도 좋아요

왠만한 뷰 좋은 카페 저리가라 입니다.


 

좋은 자리는 이미 선점되어 있어서 잠시 기다렸다가

스카이워크 체험이 잘 보이는 자리로 앉았습니다 ㅎㅎ

 

 

 

대망의 스카이워크!! 굳이 체험은 안해도 됩니다만

저는 할거에요 꼭 하고 싶어서 간거거든요 ㅋㅋ

 

1인 3000원입니다. 이 가격 실화입니까

20인 이상 단체거나 남해군민은 할인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7세 미만은 탑승 제한입니다! 

 

 

커피한잔 차 한잔을 하면서

마음의 준비를 해보아요ㅋㅋ

 

스카이워크 이용권은 카페 주문하는 곳에서 사면 됩니다

저걸 가지고 2층 한켠에 있는 스카이워크 체험 도우미에게 총총 가묜 됨다

 

그럼 안전장치를 입도록 도와주시고 체험을 시작합니다!

 

 

 

 

체험중인 저를 찍어주었어요,, ㅋㅋㅋ 부끄러워서 토마토로 변신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방법을 알려주시며

여러 자세를 취해볼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 

사진도 찍어주시구요,

 

많이 높지는 않은데 생각보다 높은 느낌이에요 (?)

걸을 때는 아무렇지 않았는데 유리 바닥을 벗어나는 자세를 취하면서 짜릿했네여

 

 

 

그리고 3층으로 올라가면 뻥 뚫린 전망대 등장!

꼭 꼭 들러서 시원한 바닷바람 쐬고 안구정화하세요

귀여운 의자들도 있어서 사진 100장은 기본입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