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식사가능 라이브가능 안성맞춤랜드 내 웅's 카페

by zerominnim 2020. 5. 9.
728x90
반응형

안성맞춤랜드 안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갈만한 야외카페를 소개할게요 :^)

랜드에 들어가서 주차를 하고 산책로를 따라 수변공원쪽으로 쭉 들어가다보면 보입니다.

적당히 산책을 했을 즈음 커피한잔 딱 하기 좋은 위치랄까요 ㅎㅎ

 

 

 

외관입니다. 선선하게 바람 부는 날엔 야외자리에 앉아서 수변공원 바라보며 차 한잔 하기에 딱일 것 같아요.

멀리서도 눈에띕니다 ^_^

 

이쪽까지 차가 들어오는 것도 가능해서 옆 쪽으로 주차하고 카페만 들러도 되는데

이왕 여기까지 온 거 산책 한 번 해줘야죠 ㅎㅎ

 

 

다양한 간식도 팔구요. 코코넛 뻥튀기 맛있습니다 ㅋㅋ 뻥튀기 좋아하는데 처음보는 거라 신기해서 먹어봤거든요

아이스크림에 찍어먹으니 세트메뉴 인 줄 알았습니당

주류와 식사도 있더라구요!

 

카페 알림판을 보니 토요일마다 카페에서 정기 라이브 공연이 있었나보더라구요.

지금은 코로나19 때문에 일시적으로 중단된 상황인 것 같습니다 ㅜㅜ 아쉬워요.

 

 

없으면 서운한 전신거울 ㅎㅎ 이쪽은 뒷문인데 뒤로 나가면 넓은 정원이 있어요!

 

 

정원에서 아이들은 뛰놀고 ㅎㅎ

여기에서 오랜만에 청개구리도 만났습니다.

앞에는 공원 뒤쪽에도 있는 작은 정원, 자연친화적인 카페 좋으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