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오산에서 인천공항 가는 공항버스 | 공항버스 예매 | 티머니고

by zerominnim 2023. 4. 15.
728x90
반응형


오산에서 공항가는 공항버스 타려면
'오산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버스 시간표를 보고 시간 맞춰 나와서 버스표 끊구 타는 거였더.

여기는 경유지라서 예매가 불가능했었다....는 코로나 이전 이야기..ㅎ



우선 최신 시간표 첨부...ㅎ (24년4월)

왠걸. 근디 시간표에 보니 예매 어찌고.. 티머니고 어플이 어찌고.. 써있잖아!?




라떼는... 이런거 없었다구요🥲

예전에도 받았다가 오산은 예매 안되요~ 하고 빠꾸먹은 기억이 있어서 속는셈치고 다운받아봄.


세상에. 근데 예매가 된다...?

밤 11시50분에ㅋㅋㅋㅋ심지어 바로 다음 날이 공항가는 날이었는데, 내가 타야할 시간 담시간 버스는 매진되어서 갑자기 심장이 쿵쾅거리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다닥 어플로 예매하고 결제까지 해두기!


그리고 다음날~

맘 편하게 터미널 도착했다 ㅋㅋㅋㅋ 아마 예매 안했으면 터미널 오기 전까지 계속 쫄렸을 듯 ㅠㅠ

터미널와서 종이티켓으로 꼭 발권해야한다!
왼쪽 주황색 '모바일/인터넷 예매발권' 클릭해서 종이티켓 뽑기~



세 가지 방법이 있는데, 나는 생년월일+핸드폰번호 조회로 했다. 왜냐 젤 편하니까아아아ㅎㅎㅎㅎㅎㅎㅎ


확인하고 발권하면 끝!

공항버스 예매하고 맘편히 갑시다아아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