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롯데리조트 속초 / 회배달과 포션버터

by zerominnim 2022. 7. 12.
728x90
반응형

 

숙소에서 회 배달 시키기!! 

+ 속초니까 닭강정두

 

 

호텔 로비에서 배달음식 기다리기 ㅋㅋㅋㅋ

 

밖에 참 더워 뵈는데,, 

안나가길 참 잘했다 생각하며 기다리는 중

 

회가 생각보다 매우매우 빨리 도착해서

산책하다 갑자기 러닝을 하게 됐는데 ;;;

 

프론트에 객실번호 말하면 받아주신다고 하더라.

다행히 육수 덜 뽑고 찬찬히 맡겨둔 거 찾아감 ㅎ_ㅎ

 

 

 

회랑 닭강정 (~ ̄▽ ̄)~

 

속초의 저녁식사 답다며 행복해하깅 ㅎㅎ

 

 

요기는 가성비 배달횟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이었다아

 

사실 포장으로 유명한 횟집 두군데를

먼저 알게 되서 포장하려했는데

거기는 이미 그 주 예약이 다차서 ;;

 

차선책으로 배달맛집을 찾은거였음 ㅋㅋ

 

 

세가지 정도의 회가 모둠으로 오는데 

2-3인이라고 한 게 진짜였다. 

세명도 넉넉히 먹을 양...... 

 

리뷰 이벤트로 전보도 써비스로 주심

 

밑에 야채가 잔뜩 깔려있어서 

회 좀 먹고 같이 오는 물회 소스 부어서 

물회로도 먹기 가능함. 

 

분명히 세명도 배부른양 맞음......... 

38,000원으로 가능한거 맞나 신기했음.

 

 

(개인적인 의견: 회는 와 대존맛탱이라기 보단 가성비!)

 

 

 

 

닭강정은 요기서 시킴. 

 

배민에서 리뷰 몇개 보고 괜찮아보이는 곳으로

초이스해서 시켜봄.

반반도 추가금 없고 좋움! 

 

후라이드와 보통맛으로 반반 주문했따

 

 

 

일단 대성공! 

아쉬운 점이 있다면 퍽퍽살의 비중이 80은 되는듯

그치만 튀김옷이나 양념 다 맛있음! 

엄청 밀가루튀김도 아니공

 

보통맛은 순한맛 느낌이라 매운맛도 슬 궁금해따

 

근데.......여기 닭강정도

2만원인데 양이 정말 많았다

혜자........................

 

 

 

어제 먹던 함스베이커리 춘빵이랑

맥주안주로 넘 좋은 오다리x오잉 과자 ㅋㅋ

 

 

아고 배불러 하면서 열심히 먹고

다음날 아침에 먹어야 제맛인 닭강정은 

고이 모셔둠 ㅋㅋㅋ 담날 아침에

남은 거 몇개 집어먹는데 맛있다 ㅋㅋㅋㅋㅋ

 

맛집인정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담날 아침, 

 

조식은 당연히 신청을 안했고 이날은 심지어 대기도 김.

 

조식은 아니어도 아침마다 자꾸 빵+버터+커피가 먹고싶어서

이날은 산책하다 1층에 있는 카페에 들어가봄

 

커피나 한잔 사서 올라갈 생각이었는데...

 

 

 

간단하게 몇가지 빵 (조식뷔페에 있을 법한)을

팔고 있었고,,,,,,,,,,

 

그 옆으로...............

 

 

!!!!!!!!!!!!!!!

어제부터 그렇게 찾던 포션버터를 봐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스베이커리에서 없어서 빵만 잔뜩 

사왔었는데,,,

 

넘 반가워서 안그래도 버터에 젖은 크로와상이랑

버터까지 신나게 집어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는 요렇게 기본으로 있는 듯.

동네 카페같다 ㅎㅎㅎ

 

 

나름 좌석이 몇개 있어서 앉아서 커피한잔

하기도 좋다.

 

다들 나처럼 아침산책나왔다가 커피한잔 사러

들르는 곳이었다 ㅎㅎㅎㅎ 

 

로비에도 카페가 있지만 버터는 없었고

지하에도 베이커피카페가 있지만 문을 영원히 안여는거같이 해놨고

 

마지막 희망이 나의 기분을 달래줌 ㅎㅎㅎ

 

 

아아랑 크로와상, 버터 💛

 

 

아침부터 고지방 ㅋㅋㅋㅋㅋ

 

그치만 맛나는걸 어떡해 ㅠ_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