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북치기 탭치기 프로모션 디즈니 + 이용권 카드 등록 안될 때

by zerominnim 2022. 9. 4.
728x90
반응형

 



드디어 질러버렸습니다.
갤럭시 탭 S8을요 ㅎㅎㅎ

이것은 퇴사기념 겸 이직기념 겸 대학원개강겸......
(이유도 🍆🍆)



크기는 기존에 쓰던 거랑 비슷한데
테두리가 얇아서 아무래도 화면이 더 커졌다

요 정도가 휴대하기 딱 좋아서 맘 먹고 하루만에 질러버림
ㅎ_ㅎ






지금은 프로모션 기간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9월에 사세요
현명한 소비를 독려합니다 ㅎㅎㅎㅎㅎ

제일 많이들 이용하시는 건 아무래도 북치기탭치기에서
케이스나 파우치, 마우스 등등 필요한 악세서리등을
삼성정품!!! + 저렴한 가격에
구매들 하실거구요.



요건 어렵지 않아요.


먼저 구매하신 탭이나 북을 통해 삼성 멤버스어플에
접속하시면 배너따라 쭉쭉 따라가서 구매하심 됩니다.


참고로 저는 키보드케이스와 북커버케이스를 엄청 고민하다가
둘 다 보류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 둘 다 자석처럼 붙는 형식이라 옆부분 보호가 안됨 ㅠㅠ

케이스는 두고 파우치나 구매해 볼까 하는중!!


악세서라와 함께 구독권, 이용권등도 제공이 되고 있으니
꼼꼼히 둘러보고 선택해봐요 : )


전 노트쉘프랑 한컴오피스도 받았어요 ㅎㅎ
꼭 여기 배너 통해서 받으셔야해요!






이제 디즈니플러스 이용권을 등록해보겠습니다!!
무려 12개월이나 가능하대요 😆

영상을 잘 보는편은 아니지만, 우선 하고봅니다 ㅋㅋㅋ
준다니 받아보겠음 ㅎ.ㅎ


12개월 무료 이용권은
11월 30일까지 등록가능하지만
발급은 9월 말까지만 가능하니 이 부분 놓치지맙시다 !_!


이전에 이용권등록 받으셔서 이번에 어렵다면
새로운 계정을 만드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한 번 읽어주고, 맨 아래에 있는
"혜택 받으러가기" 클릭!

꼭 배너를 통해서만 가야하니 유의하세요.

다른경로로는 구독권 등록자체가
불가했습니다 🚫🚫🚫






요렇게 쿠폰 번호가 생성이됩니다.

따로 복붙은 아니고, 이용권 등록하러가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넘어가요,

신규가입창이 바로 뜨길래
이메일 주소로 가입을 진행해 주었습니다~







이제 여기에 12개월 뒤부터 결제될 카드 정보를 입력!
그러면 끝~인데

.............
......................

또 저는 여기서 먹통 ㅠ_ㅠ 자꾸 비밀번호를 확인하랍니다
분명 비밀번호가 맞는데요.


왜그런지 몰라서 검색을 열심히 해보지만 정보는 어디에도 없음

왜 이런 오류는 저한테만 생기는거 같죠 ?_?




이유는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삼성인터넷"으로 열지마시고 꼭 "크롬"으로 실행하세요.


인터넷창이 열릴때 삼성인터넷이 기본으로
사용되도록 되어있다면 요것을 크롬으로 바꿔주세요!!!!!

크롬에서 해야 결제진행이 원활합니다!


처음 카드등록시 유효카드인지 확인 차 100원이 결제되었다가
바로취소가 되는데 이 결제가 크롬에서 원활하게 이루어지기 때문

 



아, 물론 유료구독이 싫으시다면 12개월이 경과하기 전에
구독을 해지하시면 됩니다.



계정정보에보니, 구독체험 종료일이 뜨네요.
딱 오늘 날짜에 +1년뒤였습니다 ㅎㅎㅎ

22년 9월 4일 -> 23년 9월 4일



결국 1시간을 낑낑헤매다가 찾아냈습니다.
속 시원해............






제가 미리 다 헤맸으니 여러분은 편한길로가셨음 하는 마음에
쓸 생각도 없었던 프로모션 안내글을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블로그를 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탭이나 북을 구매하셨다면, 삼성에서 제공하는 꿀~혜택
다 이용해보자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