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카카오맵 미세먼지 정보 켜고 끄기 !!!!!

by zerominnim 2023. 2. 10.
728x90
반응형

2021.06.08 - [나만궁금해? 생활의 꿀팁/알아두면 쓸데있는 정보] - 키보드 이모지 사라짐_ 뭔가 어색하다 했다..

 

키보드 이모지 사라짐_ 뭔가 어색하다 했다..

평소처럼 카톡을 하고 메모를 하는데 왠지 모르게 뭔가 이상한 기분이 들었지만 그게 뭔지는 모르겠었더랬다. 이모지를 쓰려고 하는데 이상하게 이모지 버튼이 안보이네.. 하면서 키보드는 요

azero627.tistory.com

 

 

 

▲ ▲ ▲ ▲ ▲

이모지가 사라졌을 때 이후로 한 번 더 멘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맵 미세먼지 정보...어떻게 없애지...??

 


없을 때가 시원시원하니 지도가 한 눈에 잘 보였는데ㅠㅠ?

이번에도 검색결과는 없음........또륵

 

 


분명 나와 같은 사람이 또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며
제가 그 첫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어느샌가 차지한 미세먼지 말풍선들

 

잔뜩 정보가 떠 있어서 위치간격이 보고 싶은데 안보인다구요...좀 저리 가바바...

 



설정을 아무리 뒤져도 없다. 그럼 어디에?

 

 

 

 

✨️자 여기서 해결방법 !



오른쪽 위를 보면 저렇게 네모가 두개 겹쳐진 모양의 아이콘이 있음!! 저걸 누르기!



아마도 저게 있는지조차 몰랐다면, 빨간점도 하나 찍혀있을거임. 내가 그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여기에 따악! 대놓고!

 

미세먼지 탭이 있고 파랗게 활성화가 되어있음^^.. 어라라

 

 

 

 


그 탭을 톡 터치해서 꺼주면 해결~~~

아이참간단하다^^..

 



이렇게 간단한 걸 그렇게 끙끙헤맸다고? 싶지만, 또 혹시모르는 나의 동지들을 위해 남겨본다....

 

이모지도 그렇게 올려서 잊을만하면 새로운 감사댓글이 달리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지들! 이것이 바로 접니다! ㅋㅋㅋㅋ(혼자만 바보가 아니길 바라며)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