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여기어때

여자어른 기준 솔직 후기..! 영종씨사이드 레일바이크

by zerominnim 2023. 5. 7.
728x90
반응형

영종도 여행의 꽃 (?) 

레일바이크 타러 고고 ㅋㅋㅋ

 

 

예매도 가능한데, 월요일이었어서

타기 어렵지는 않을 것 같아

현장으로 바로 갔다.

 

현장카드발권은 무인발권기로 가능! 

 

 

ㅣ 이용요금

2인승 2만5천원, 3인승 2만9천원, 4인승 3만 2천원

 

ㅣ 운행시간

동절기 09시부터 17시까지 (발권마감은 15:20)

하절기는 09시부터 18시까지 (발권마감은 17:20)

 

주중, 주말 요금 동일하며 인천시민은 주중 10%할인

10대 이상의 단체 매입시에는 단체요금이 적용된다고 

24개월이하 영유아는 무료 (동반탑승)

24개월이상 영유아는 유료

 

인터넷예약고객도 발권기에서 발권 후 탑승!

 

0507-1316-7778 운행하는지 여부는

전화문의 하고 가면 더 확실할 듯 !

 

 

발권기로 예매하기 어렵지 않음~ 

매우 간단함! 

 

 

그래도 바다 옆이라고 

바닷바람이 씨게 불어서

장갑도 끼고 마스크도 하고

단단히 준비하기! 

 

 

바다자전거도 대여가 가능했는데, 

우선 여기선 빌릴 수 없어 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07-1390-8965 문의해보시길...

 

 

타기 전 안전수칙 확인하고! 

 

 

평일이라 잔뜩 있는 레일바이크!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탈 수 있었다.

 

 

바다옆인거 너무 좋자나~~ 

 

 

일단 어느 글에서 반자동이라고 봤는데

순 거짓말이다 ^_^ 

 

100% 수동임. 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오 해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우리는 3인이서 탔는데

3인 중에 1인이 어린이ㅋㅋㅋ 였어서

힘 쓸 사람이 단 한 사람이었어서 더 한 듯 ㅋㅋ

 

앞 두자리에 힘쓸사람 앉아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는

아가들이 구경을 원해서 앞에 앉혔더니

앞에 앉은 나는 나대로 혼자 끄느라 힘들고

뒤에 앉은 엄마는 

비교적 앞보다 좁아서 페달 자꾸 헛발 돌아

종아리 부딪혀 힘들고 ㅠㅠ ㅋㅋㅋㅋ

대환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해 쨍쨍이어서 

땀이 줄줄 났다. ㅋㅋ 

 

겨울에도 탈 만하네 (?!)

 

 

그리고 반환점에 가면 

아저씨가 (역시) 수동으로

돌려주신다 ㅋㅋㅋㅋㅋ

 

 

즈이 뒤에 분들 여유있게 와주셔서

감사해요..ㅎ_ㅎ

 

왕복하면 40분정도는 소요되니 참고!

생각보다 힘드니 참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