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들/호캉스 가보자

빨간 벽돌집 브릭스영종 후기 _ 영종도 에어비앤비

by zerominnim 2023. 3. 1.
728x90
반응형

이번에 가족들과 다녀온

신상 숙소~~~~~ 

 

영종도에 있는 [브릭스 영종] 에어비앤비

 

신축이라 그런지 정보가 많지않길래

호다닥 올려보기

 

작은 도움에 기뻐하는 블로거ㅋㅋ

 

 

 

일단 입구 들어가면서 부터 우와~~~~~ 

거실에 햇빛 너무 잘 들고 

넓다. 밝고 넓으면 일단 굿 ! 

 

짐 부랴부랴 내려놓고 방 탐험 시이작 ㅎㅎ

 

 

여기는 우리가 회의실이라고 부른 곳 ㅋㅋ

이 공간에서 저녁밥 챙겨서 먹었다

 

주방이랑 거리가 좀 있고 좁지만

나름 아늑함 ㅎ_ㅎ 

 

 

그 옆으로 침대 없는 방이 하나 있다. 

깔끔한 이불도 완비! 

 

일단 바닥 난방이 잘되서 걱정 없다 

 

너무 포근해보이는 침대방 2개는

맞은편 라인에 있다.

 

침실이 넓고 따뜻해보여서  좋았음.

실제로 잠이 솔솔 왔다

 

나는 일찍이 기절해버렸고..

다들 정말 편히 잤다는 후기! 

 

 

 

거실 인테리어도 넘나 맘에듬 ㅎㅎ

큰 야자나무가 일단 분위기 확 살리고

 

텔레비전 장이 파란색인거는 신의 한수라며 

ㅎㅎㅎ 돋보이게 참 예쁘게 해두셨다.

 

딱 깔끔! 여긴 우리 집 하고 싶다며 ㅎ

 

 

복도 같은데 작은 인테리어 소품들 

과하지 않고 깔끔해서 보기 좋았다 

 

 

이제 물품을 볼 차례! 

수건은 넉넉하게 있었고 (인당2개씩 주신듯했다)

드라이기 있음.

 

드라이기 성능 좋음 ㅎㅎㅎㅎㅎㅎㅎ

머리숱 많은 가족인데 만족.ㅋㅋ

 

 

손 세정제와 바디,샴푸,컨디셔너 세트 구비

거실에 있는 메인 화장실에는 다있는데

안쪽 안방화장실에는 없었다.

 

안방 화장실은 변기랑 세면대만 있는 

급한 용무용 ㅎㅎㅎㅎ

 

 

거실에 싱크대가 하나 더 있는데

여기는 연결이 되지 않았다고 한다

사용금지 써있음! 

 

냉장고랑 전자레인지 있음~

역시 있으면 다 유용하다니까!

 

부엌은 요 다용도실같은 바깥 공간을

이용해야한다.

 

바닥이 타일인데 나름 보일러 들어오고

실내화도 있어서

춥다고 느끼진 않았다.

 

전반적으로 난방이 매우 잘됨

(실제로 으 더워 하면서 보일러 낮춤!)

 

 

 

간단한 양념류, 주방도구들과 접시가 있다.

 

아쉬운 점은 머그컵이 없다는 것과

일회용수세미가 아니라는 점...? 

 

그치만 다른 점들이 만족이라 괜춘

커피는 밥그릇에 타마심 ㅎㅎㅎ

 

 

 

요 햇빛이 쫘악 들어오는 거실공간이

참 예쁜 집이었다.

 

여기 다 같이 앉아서 가족사진도

한 컷 찍어주면 여행 완성 : )

 

잘 묵고 갑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