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왜 비가 생각나는 건지. 탕수육 맛집 깡우동 동탄점

by zerominnim 2023. 2. 15.
728x90
반응형

 

가볍게 우동이나 어묵국물

혹은 탕수육이 땡긴다면 꼭 가봐야할 곳 ㅋㅋ

 

 

 

 

우동과 어묵 탕수육이 있다.

우동면은 주문 받고 바로 기계로 뽑으심.

 

간단한 메뉴에 비해 

맛이 있어버려! 

 

늘 북적북적한 듯. 

 

 

 

요런 옛날 테이블에 앉으면 단무지부터 척 주심 ㅎㅎ

 

우리는 어묵(순한맛)이랑 탕수육 주문! 

맵찌....

 

 

김치는 셀프바에 있으니 

필요하면 따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기본으로는 단무지만 가져다 주심! 

 

 

곰방 나온 어묵과 탕슉!! 

 

여기는 첨에 올 때도 친구가

탕수육이 맛있다며 데려온 곳인데

 

진심 탕수육 맛집이 맞음 ㅎㅎㅎㅎㅎ 

 

 

 

우동면은 내가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뜨끈한 어묵으로 주문~ 

 

어묵탕에 쑥갓 송송 올라가 있는거

너무죠아

 

 

탕수육은 고기 튀김이 그냥 맛있음.

딱딱하지도 않고 , 간도 딱 맞아서

 

나는 사실 같이 나오는 탕수육 소스도 안찍고

고기튀김만 먹음 

 

진짜 너무 맛있자나여 ㅠ_ㅠ

 

튀김 전문점이라고 착각듬.....

 

 

 

뜨끈한 국물에 어묵 한 입씩 딱 먹으면

생각나는 그거그거

 

 

새로 ㅋㅋㅋ 

 

맥주파였는데, 

새로가 나온 이후부터는

소주파 됨. 

 

으른인척하면서 소주홀짝홀짝 마시면

깡우동도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