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곱창대창 장난아닌 야탑역 금정황소곱창

by zerominnim 2022. 11. 11.
728x90
반응형

남도술상에서 약간 실망하고 (가성비너무떨어짐 흑) 다음 타겟(?)을 찾아서 나옴 ㅎㅎ 따끈한 국물이 먹고팠는데, 곱창도 땡겼음. 근데 마침 눈 앞에 요기가 뿅 나타남! 돌아다니다 찾는 맛집은 더 신나는 편~

딴데는 없고, 야탑에만 있다!

 

기본찬에 대파김치 나오는데, 짱 맛있다. 곱창먹다 느끼함 다날려줌 ㅠ_ㅠ 소스도 마늘기름 나오는데, 기름 갱장히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넘 만족임. 곱창도 마늘기름에 찍어먹음 더 맛있어진다구! 단호박샐러드도 넘좋짱좋

주문할 때 김치말이국수 시키려했더니, 기본으로 조금 나오니까 드셔보시고 추가주문하라고 알려주시는 점원분 친절하셔라. 미안한데 남도술상이랑 자꾸 비교되네 ^_^;ㅎㅎ 

탕 먹고싶은 마음도 충족되고, 김치말이국수는 시원함. 역시 원하던 맛임니다!

근데 시원하다 못해 국수가 어는 사태가 발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그릇이 엄청나게 차가움을 유지시켜주는데 얼음 육수가 들어있기때문이쥐/./ "오와 과자같애~"하면서 먹음ㅋㅋㅋㅋㅋ

모듬>_< 대창곱창얼마만인지. 전복도 2개 올라오는데 저게 또 핵존마탱. 아 이집 잘하네. 

맛없없조합으로다가 지글지글 익혀줍니다. 대창은 바삭하게 겉에 튀겨질때까지 뒀다가 먹기!!

두 사진의 차이점은 ?!

여기서도 새로 찾기 ㅋㅋ zero sugar가 참 맘에 드네.

국물과 함께라면 얼마든지......

지글스지글스 사진만 봐도 군침이 사악- 넘 배불러서 볶음밥 못 먹은게 아쉬우니 또 가야겠다 ^___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