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노룬산시장에서 놓칠 수 없는 "맛있는집"

by zerominnim 2022. 9. 9.
728x90
반응형



아 대단한 분식집을 발견했습니다.........

지도에도 잘 안나오는
이런집을 찐맛집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별 생각없이 간단히 점심을 먹어보자. 하고 시장을 둘러보고 있었는데요. 유난히 맛나보이는 떡볶이집발견...... 홀리듯이 쑤욱 들어가서 주문하고 앉아서 먹는데

와 여기는 내가 포스팅을 안하면 안되겠구나
널리널리 알려지면 좋겠다 (사장님내외분, 따님분까지 충분히 바빠보이셨으나.... 넘나 좋은 집이라 소문이 더더더 났으면 좋겠는 마음에) 싶어 나오는 길에 사진을 다다다 찍어봅니다. 사장님과 눈마주치면서 찡긋 인사도 해드림😆 저만 믿으세여(?)


튀김 때깔만봐도 아 여긴 진짜구나, 느끼시는 분은 진짜 상드려야함. 밥상.


메뉴는 요렇게 있구요. 이름이 맛있는집인데 토씨하나 안틀리고 맛있는집 맞습니다. 인정. 왜냐면 재료를 진짜 좋은걸로 손수 하나부터 열까지 챙기시는게 맛으로 느껴집니다.

삼천원의 행복 떡볶이+순대 로 하나 주문하고, 때깔 장난아니던 튀김은 모둠(4.0)으로 주문.


떡+순 과 튀김이 나왔습니다!!


솔직히 새우튀김 이렇게 왕새우인집 몇개나 있냐구요...... 서해바다 앞에서 새우튀김 사먹은 이후로 분식집에서는 쉽사리 볼 수 없는 비주얼........ 여기서부터 놀래버림



모둠에는 고추튀김도 있구요, 오징어, 고구마, 김말이, 야채튀김, 야끼만두 까지 있습니다. 누가봐도 하나하나 재료 손질해서 만드시는 너낌 낭낭함.

실제로 직접 만드시는거 목격.......!!!!@


못참겠어서 튀김에 떡볶이 국물을 살짝 올려주십사 요청해보았습니다

떡볶이도 달달한게 딱 옛날 생각(?)나는 떡볶이 ㅠ_ㅠ



아 물론 순대는 금방 들어간듯 촉촉합니다. 회전이 아주 잘되는듯합니다!! 내장까지 촵촵 먹어줌. 떡은 아이러브 쌀떡😀💛


다 먹었는데

못 참고 모둠튀김 하나더 주문.... 오늘 과식이다 ^_^
튀김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로는 안되겠더라구요.

배에 잔뜩 저장해가고싶은 퀄리티😇



고추튀김, 새우튀김 너무 실해서 한번 더 찍음 ㅋㅋㅋㅋㅋㅋ 집앞에 있음 1일1떡볶이 했을거라며 유난을 떨며 먹은 분식집이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