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판교 오한수 우육면가 / 도가니탕면 / 군만두

by zerominnim 2022. 6. 24.
728x90
반응형

 

[판교 오한수 우육면가]  📞 031-789-3505

 

월-금 10:30~21:00 / 브레이크타임 15:30~16:30

휴무일은 토,일요일과 공휴일 (카맵기준)

*그치만 가게 앞에는 일요일과 공휴일 휴무라고 적혀있음!*

 

 

뜨끈한 국물요리 먹으러 가보자구우!

 

H스퀘어 S동 지하1층에 있는 식당가 중에 한 곳 

 

 

오한수 우육면가 판교점 되시겠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있으니 참고하시구

일요일이랑 공휴일은 휴무!

 

(카맵제공 정보에는 토열도 쉬던데, 요건 가기전 확인 고고)

 

 

 

매일 국내산 배추로 담그시는 김치는 

진짜 맛있음 ㅋㅋㅋ 

 

우육면에 겉절이도 괜찮은 조합!

 

그리고 저 매콤다데기는 이따가 독특하게 한몫함 ㅋㅋ

 

 

왼쪽은 도가니탕면, 오른쪽은 우육탕면

 

육수베이스는 같은데, 도가니탕면에는

청경채랑 도가니가 더 들어가는 느낌이었음.

 

 

고수 좀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이렇게 ㅎㅎㅎㅎ 아주 푸짐하게 주셨다

 

고수의 고수를 알아보셨군 ( •̀ ω •́ )✧

 

 

도가니탕 오리지널 버전에

 

 

고수 잔뜩 올리기 후후

 

고수면이냐며 ㅋㅋ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서, 육수리필도함 헿

 

 

요기 사실 숨은 메뉴는 아니고 

대놓고 베스트 메뉴인 군만두!

 

보자기처럼 곱게 쌓여있다 

딱봐도 아 이건 진짜다 싶은 비주얼

 

 

좋은 건 한 번더 (❁´◡`❁)

 

 

첨엔 뜨거우니 꼭 식혀서 드세유

육즙이 좔좔이라 진짜 좔좔이라 

조심해야함!!

 

사실 만두가 더 기억에 남는 맛..

후 넘 맛있어

 

 

공기밥, 육수, 면이 무료제공된다! 

(1인 1국수 주문시)

 

밥이 땡겨서 한 그릇 부탁드리고 

육수 추가해서 한국서타일로 먹음 ㅋㅋㅋ

 

국밥바이브는 어쩔수 없네 ㅠ_ㅠ

 

 

홍콩식 매운 다데기가 진짜 맛있는데,

오리지널로 좀 먹다가 국수에 풀어서 먹으면

얼큰~하게 두가지맛 느끼기 가능!

 

요 다데기 약간 한국식 양념고추장 같아서 맛있었음

 

공기밥에 슬쩍, 군만두에 슬쩍 올려 먹어봤는데 

아 완맛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