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동탄역 123coffee (123커피) / 아메리카노 1000원, 라떼가 2000원

by zerominnim 2022. 2. 13.
728x90
반응형

요 며칠 또 따뜻 + 미세먼지 날씨였다.

이런 날은 아이스라떼지
(그냥 아이스라떼가 먹고 싶은거 맞음)


왔다갔다하면서 본 파란간판이 뭔가 했는데 카페였다!
완전 저려미 카페더라.

궁금해서 쏙 들어가봄!

위치는 요기다. 동탄역 롯데백화점 버스정류장 바로 앞.


백화점 왔다갔다하면서 눈에 띄는 간판이었구나


여기는

아메리카노가 무려 천원, 라떼는 2천원이다.

가격은 완적 착함.

디카페인은 없어서 쬐까 아쉽지만. 저려미 버전이니까
라떼로 여기 커피맛을 알아보자!!


요렇게 무인주문기계도 있었는데, 2대나..
들어가자마자 바로 왼편에 있는데, 2대나..

못 보고 뒤돌아서 설거지 중이신 사장님만 빤히 바라보며
얌전히 기다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내 다음 손님이 들어와서 기계 사용하는 거 보고 그 때 알아챔.

주문 받아주신 사장님 쏘카인드.. 감사해여..


아니 근데,
가격이 싸다고 용량이 적은 게 아니더라.

기본 용량 = basic size 가
710ml ㅋㅋㅋㅋ

따뜻한 음료로 치자면 470ml 니까 스타벅스 그란데 사이즈(473ml)랑 같은 용량!!!!


아메리카노 전용으로 4샷짜리 거대용량도 존재함.. ㄷㄷ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날씨가 따땃하니 좋아서
아이스라떼를 한 잔 해야겠더라..ㅎ

손에 든 것만 봐도 사이즈가 큰 게 느껴짐..
빽다방보다는 사알짝 작은 느낌인데, 크다.

※ 주관적 평

맛은 원두가 쫌 씁쓰름함. 고소한 맛은 약한 편.

가격대비 나쁘지 않음.

그치만 빽다방 라떼가 3천원인데 짱맛이므로
번갈아서 먹게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