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들고 먹고 마시자/요즘 커피 요즘 카페

오산/진위 넓은 카페 컨트리사이드 COUNTRY SIDE

by zerominnim 2022. 5. 15.
728x90
반응형

여어기는 오산에서 바로 평택으로 넘어가지는 곳에 위치한 카페.

컨트리사이드! 

우와 여기 카페가 있네? 하는 자리에 있다.

주차장완비!!! ㅎㅎㅎ 건물이 보이는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차단기가 허술해보이지만 잘 작동함. 주차권도 피료함!

 

가게 외관은 요렇다. 꽤 커서 지나가면서 '어? 카페가 있네?' 할 수 있는 정도임.

못 보고 지나칠 일 읍다.

 

 

실내는 깨끗하고 따뜻한 느낌. 나무 재질이랑 어울리게 나그참파 피워놓으신 듯, 향이 은은하게 난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예쁘다. 단체석 완비! ㅋㅋㅋ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이 날은 묘하게 추워서 안으로 대피 `(*>﹏<*)′

 

 

1층에도 야외석이 있었음 ㅎ 넓고 주차장도 있고 내 스타일!

 

 

3층올라가는 계단도 보였는데, 막아놓으셨다. 카페공간으로는 활용 안 하시는 듯. 

 

 

향의 출처를 찾았다! 근데 이것만 보고는 뭔지 모르겠음 🤔

 

 

주문받으시면서 주차여부를 물어보시니, 이 때 주차권 받아두기~

 

 

구움과자류가 간단하게 있다. 

 

 

오늘도 역시 카페라떼! 새로운 카페가면 진짜 배터지지 않는 한 ㅎㅎ 라떼를 먹어보는 게 약간.. 루틴.

 

 

색감으로 대강 느낌 오는데, 여기는 무난한 맛이겠구나. 싶었음 ㅎ

생각대로 무난한 맛이 맞았고 ㅋㅋ 자리가 좋은 카페다 여긴. 

 

 

반응형

댓글